신화 돌면서 낮은 딜은 뽑지 않았다고 자부합니다.

하지만 이 사이클이 진리다 이런건 아니니 보고 참고만 해주세요.

이 글을 읽기 전에 먼저 공지글이 된 제 글 중 통찰애드온 참고를 먼저 해주세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l=100370

죽표는 선견을 버리는 대신 1분당 +4버블 (-1버블:특성) 을 펌핑을 해줍니다.

다만 선견을 버림으로써 통찰넘기기에 대한 이득을 손해보죠.

통찰 넘기기에 대한 손해를 보는대신 죽표 활용을 인한 깊통 몰아치기와 아드/광학 쿨감을 이득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죽표 활용시 불가항력으로 중통 3스택 5버블이 쌓일경우 기력을 세이브 해둔 후
깡 사악 한번 넣은후 깊통을 봅니다.

사이클을 적어보자면 두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1.무통찰 0스택 (기본)

2.무통찰 3스택

무통찰 3스택의 경우 네임드앞 쫄을 정리시 끝날즈음 임의적으로 딜을 약간 쉬어
무통찰 3스택을 만든 후 약공으로만 딜을 합니다.
무통찰 3스택의 경우 처음 시작 매복과 함께 첫 사악으로 바로 얄팍한 통찰(10%)를 터트릴 수 있습니다.
무통찰 3스택은 한번 죽으면 끝 입니다. 첫트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통찰 3스택은 전멸 사인시 임의적으로 무통찰 3스택을 만든 후 소멸리셋으로 죽지 않는다면 안전하게 카운팅됩니다.

제가 써드릴 딜사이클은 2번째 깊통광학 까지 예시 입니다.
이후 딜은 아드는 쿨마다 써주는게 좋고 광학은 깊통에 유도하는게 가장 이롭습니다.

1번 사이클(기본)의 시작은

디비엠카운트 시작과 동시에 죽표를 씁니다.
(-> 이유 : 죽표 쿨을 돌리기 위함. 첫 버블손실은 9초대 이후입니다.)

5버블을 팝업시켰다면 1초에 물약과 함께 난도를 돌려줍니다.
( ->이유 : 첫 5버블 난도는 첫 깊은통찰 끝날때까지 유지가 됩니다.)

매복 - 약공 - 사악 순으로 5버블을 만든 후 절개를 날립니다.
( 세트효과나 약공크리로 얄팍한 통찰이 안터지고 5버블이 쌓일 경우 아드를 바로 키고 절개를 씁니다.)

얄팍한 통찰이 터졌다면 선아드를 켜준후 깊통까지 작업을 시작합니다.
(아드레날린은 깊은통찰까지 가기위한 통찰 쌓기용으로 생각 해두시면 좋습니다.)

첫번째 깊통이 터졌으면 광학을 바로 써주는데 이때 기력을 다 소모후 써주시는게 좋습니다.
(이때 아드레날린이 조금 남았을텐데 <블러드가 없다고 가정>. 무시합니다. 그냥 돌립니다.
이유는 현재 세기초 기력수급량은 형편 없으며, 오공때처럼 극악무도하게 기력이 오르지 않습니다. 기력로스가 적을뿐더러 광학을 빠르게 돌린후 받는 쿨감 효과가 더 경제적입니다.)

광학이 끝났다면 아드도 같이 끝났을 것이고 사악한방과 소멸 매복 콤보를 준비 합니다. (마음가짐 + 소멸 매복)

깊통이 끝날즈음 난도가 끝나가 있을것이며 5버블 난도로 리필을 해줍니다.

그렇게 순조롭게 딜을 하시다가 두번째 중통 넘어간 후 죽표 쿨이 거의 오며, 중통 3스택 쯔음에 기력을 세이브 한 후
두번째 깊통으로 넘어가면 광학이 쿨이 20초 이하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절개를 넣고 죽표 절개를 이어가서 광학을 돌리며
죽표를 쓰기전 절개 한방에 광학이 들어온다면 광학을 먼저 써준후 죽표 절개를 넣습니다. (이유는 10초쿨감)

2번 딜사이클(무통찰3스택)

이 경우 위에 사이클과 다른점은 오프닝부분과 첫번째 깊통이 살짝 다르며,
첫 오프닝 시작은 죽표를 쓰지 않습니다.
매복 - 약공 - 사악 - 사악 순으로 5버블을 만든후 난도를 돌리며
첫번째 깊은통찰때 죽표를 활용합니다. 이후 딜 하다가 보면 두번째 깊통때도 광학쿨이 돌아오게 됩니다.

가장 이득은 통찰이 빠르게 넘어가는것인데 이 메리트가 엄청나게 큽니다.


제가 써드리는것은 여기까지 이며 통찰에 대한 이해도가 있다면 딱 알아보실겁니다.

티어 4셋 효과를 받을 경우 죽표보다 선견지명을 고려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 글은 초보가 보기에 다소 전문용어가 섞여 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