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다시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군단 도적이 어떻게 변화될지 

궁금하신분은 [여기]를 참조해주세요









출처 : 유저들의 WOW정보 게시판 - '장미저택'님 글


이 글에 있는 모든 스킬의 이미지와 툴팁 정보가 곧 추가 될 예정입니다.
이미지를 하나하나 다운받고 삽입해야하는 일이라 오래 걸릴 것 같네요.
정보가 추가/수정되는대로 이글에 알림 댓글이 달립니다.


* 02/18 : PvP내용 댓글로 추가
============이하 본문=============


출처와 잡설.


출처 :

공홈.
http://legion.wowhead.com/talent
http://legion.wowhead.com/talent-pvp
http://legion.wowhead.com/artifact-calc

공홈에 없는 모든 번역은 임의로 한 것입니다. 

너무 많은 질문이 있어서, 각 직업/전문화별로 나눠 올립니다. 이 글에 없는 직업 기술을 현재 군단 알파에서 삭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신 빌드를 반영하였습니다.

주문양은 삭제됩니다. 





도적 공용 기술과 이전 빌드 대비 변경점.


은신, 회피, 발차기, 금고따기, 질주, 급소 가격, 교란, 함정 해제, 그림자 망토, 빠른발, 연막탄, 훔치기, 혼란, 소멸 - 현재와 다르지 않습니다.

진홍색 물약 - 6초동안 생명력 30%를 회복합니다. 기력 30소모, 쿨 30초.

연막탄 - 다시 잠행 PvP 특성이 되었습니다. 뎀감이 사라집니다

늘 그렇듯이 무법자와 잠행은 많은 변화점이 있습니다. 특히 잠행은 너무 쓰레기였기때문에 많이 상향되었습니다.





암살.



암살 고유 기술.


목조르기.

  • 기력 45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쿨 15초.
  • 대상의 목을 졸라서, 18초간 전투력의 675%의 도트 피해를 입히고,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은신 중에 사용하면 3초간 침묵을 겁니다.

절단.

  • 기력 55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두 무기로 공격하여, 273%+27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연계점수 2점을 생성합니다.

독살.

  • 기력 35 소모, 연계점수 1~5점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마무리 일격을 날려 자연 피해를 입히고, 독에 걸릴 확률을 30% 증가시킵니다. 피해량은 소모한 연계점수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파열.

  • 기력 25 소모, 1~5 연계점수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대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려 출혈 도트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 점수에 비례해서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독뭍은 칼.

  • 기력 40소모, 사거리 30미터.
  • 적에게 독묻은 칼을 던져서, 전투력의 60%의 피해를 입히고, 중독시킵니다.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칼날 부채.

  • 기력 35소모.
  • 10미터내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23.1%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중독시키빈다.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원한.

  • 쿨 2분.
  • 20초 동안, 대상에 대한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적이 은신이나 투명화해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림자 밟기.

  • 쿨 30초.
  • 대상의 뒤로 이동합니다.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70% 증가합니다.

운명의 낙인

  • 지속 효과.
  • 연계 점수를 생성하는 공격이 치명타로 들어가면 연계 점수 1점을 추가 생성합니다.  

맹독 상처.

  • 지속 효과
  • 중독된 상대에게 출혈 공격이 적중할 시, 기력 10을 회복합니다. 

기절시키기, 비열한 습격, 각종 독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암살 특성.


1티어.

  • 독의 대가 - 독의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피치명독의 효율이 20% 증가합니다.
  • 정교한 계획 - 마무리 일격 사용시, 4초간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과다출혈 - 근접 대상 한 명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20초 동안 대상이 받는 자신의 출혈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기력 30소모.

2티어.

  • 밤추적자 - 현재와 같습니다.
  • 기만 - 현재와 같습니다.
  • 어둠의 집중 - 기력 감소치가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3티어.

  • 뛰어난 계략 - 연계점수를 6점까지 쌓고, 소모할 수 있습니다. 연계점수 6점을 소모한 공격은 5점 소모 공격보다 뛰어난 효과를 가집니다.
  • 선견지명 - 최대 연계점수 3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소모시 연계점수 5점이 소모되며, 3점이 바로 충전됩니다.
  • 활기 - 최대 기력이 50 증가하고, 기력 회복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4티어.

  • 착취독 - 현재와 같습니다.
  • 교묘함 - 현재와 같습니다.
  • 구사일생 - 90초에 한 번 발동에서 120초에 한 번 발동으로 바뀝니다.

5티어.

  • 마비독 - 무기에 비 치명적 독을 발라서, 1시간 동안 비열한 습격과 급소 가격의 시간을 10% 증가시킵니다.
  • 교살 - 출혈 피해로 피해를 입힐때마다 15% 확률로 목조르기의 쿨이 리셋됩니다. 단 이때 목조르기의 침묵은 최대 1초입니다.
  • 내출혈 - 현재와 같습니다.

6티어.

  • 무기력독 - 무기에 치명적 독을 발라서, 1시간 동안 공격시 20% 확률로 적을 중독시킵니다. 중독된 적은 시전자의 기술로 받는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최대 5중첩까지 쌓이며, 12초간 지속됩니다.
  • 민활 - 마무리 일격에 소모한 연계점수 당 20% 확률로 20초간 가속이 1% 증가합니다. 최대 25중첩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 피의 확산 - 시전자의 출혈 피해가 피해를 입힐때마다 30% 확률로, 출혈 피해가 주변 적에게 퍼집니다.

7티어.

  • 독의 희열 - 더 이상 최대 기력을 늘려주지 않습니다.
  • 죽음의 표적 - 현재와 같습니다.
  • 죽음의 내리꽂기 - 현재와 같습니다.




암살 유물 특성.


아직 유물 무기 착효과 안나왔습니다.

기본 특성.

  • 굴단의 손아귀 (랭크 1) - 절단 사용시, 굴단의 기운이 뿜어져 나와, 적에게 n의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2초마다 자신을 치유합니다. 

주요 특성.

  • 어둠에서 온 자 (랭크 1) - 원한 사용시, 가로나의 형상이 튀어나와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함정의 가방 (랭크 1) - 독살 사용시 일정 확률로, 대상 지역에 독 바닥을 깔아 입힌 피해의 10% 를 모든 적에게 입힙니다.
  • 암살자의 피 (랭크 1) - 파열 사용시 일정 확률로, 피의 저주를 일으킵니다. 피의 저주시, 시전자에게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보조 특성.

  • 죽음의 충고 (랭크 1) - 원한 사용시, 모든 기력을 회복합니다.
  • 신속한 어둠 (랭크 1) - 그림자 밟기 사용시, 전력 질주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 독의 범람 (랭크 1) - 공격적인 마무리 일격 사용시, 5초간 대상이 독으로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
  • 독묻은 칼날 (랭크 3) - 독살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톱니 모양 상처 (랭크 3) - 절단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연금술의 대가 (랭크 3) - 진홍색 물약 사용시, 1초 동안 전체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 어둠의 포용 (랭크 3) - 받는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 칼날의 조화 (랭크 3) - 절단의 소모 기력이 10 감소합니다. 
  • 잔인한 상처 (랭크 3) - 파열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그림자 추적자 (랭크 3) - 그림자 밟기의 쿨이 6초 감소합니다. 
  • 암살의 대가 (랭크 3) - 원한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 암살용 칼 (랭크 3) - 칼날부채가 적에게 걸린 자신의 치명적인 독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즉시 입힙니다.




암살 PvP 특성.


1티어.

  • 1레벨 - 급장. 쿨 2분.
  • 13레벨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이를 즉시 해제합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2티어.

  • 2레벨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 16레벨 - 가속이 15% 증가합니다.
  • 34레벨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3티어.

  • 4레벨 - 전력 질주가 사용후 4초 동안 모든 이감, 이불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 19레벨 - 원한을 사용하면, 그림자 밟기의 쿨이 리셋됩니다.
  • 37레벨 - 10미터 내에 자신보다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진 적이 있으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4티어.

  • 6레벨 - 자신이 걸린 기절이 풀리면, 6초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22레벨 - 도둑의 명예.
  • 40레벨 - 적의 생명력이 자신보다 낮으면, 치명타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5티어.

  • 8레벨 - 치명적인 독이 치유량 감소 독도 같이 겁니다.
  • 25레벨 - 치명적인 독에 추가로 독을 바릅니다. 이 독에 걸리면, n초 동안 적이 주문을 시전할때마다 자연피해를 입습니다.
  • 43레벨 - 적에게 비치명적 독을 겁니다. 이 독이 걸린 대상을 기술 공격하면, 그 기술의 쿨이 3초씩 감소합니다. 쿨 45초. 

6티어.

  • 10레벨 - 독살시, 추가로 독을 걸어 6초간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적이 움직이면 초기화됩니다.
  • 28레벨 - 칼날 부채의 공격력이 n%증가하고, 두 명을 추가 공격합니다. 
  • 46레벨 - 독살에 연계 점수 5점을 사용하면, 다음 목조르기와 파열시 적에게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90% 감소시킵니다.






무법자.



무법자 고유 기술.


맹공의 칼날.

  • 기력 50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적을 무자비하게 베어 26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맹공의 칼날은 35%의 확률도 추가 타격을 하여, 추가 피해를 입히고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다음 권총 사격이 자원 소모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권총 사격.

  • 기력 40 소모, 사정거리 20미터, 즉시 시전.
  • 대상에게 권총을 쏴서. 전투력의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이동속도를 50% 느리게 만듭니다.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난도질.

  • 기력 25소모, 즉시 시전.
  • 마무리 일격을 사용해, 공격 속도를 40% 증가시킵니다. 소모한 연계점수에 비례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돌파.

  • 기력 35 소모, 연계점수 1~5점 소모, 사거리 8미터, 즉시 시전. 
  • 마무리 일격을 날려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한 연계점수에 비례하여, 피해량과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눈앞에 적.

  • 기력 35 소모, 연계점수 1~5점 소모, 사거리 20미터, 즉시 시전. 
  • 마무리 일격을 날려 물리 피해를 입히고 기절 시킵니다.소모한 연계점수에 비례하여, 피해량과 기절 시간이 증가합니다.  

매복.

  • 기력 60 소모, 은신 필요.
  • 적에게 31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점수 2점을 생성합니다.

후려치기.

  • 기력 25소모, 쿨 10초.
  • 적을 4초간 행동불가로 만듭니다. 행동불가는 피해를 입으면 바로 풀립니다. 연계점수 1점을 회복합니다.

실명.

  • 쿨 2분.
  • 적을 1분간 실명에 빠뜨립니다. 이 효과는 피해를 입으면 즉시 해제됩니다. 최대 한명에게만 영향을 끼칩니다.

뇌물.

  • 쿨 3분.
  • 비플레이어 인간형을 1분간 자신을 위해 싸우게 합니다.

폭풍의 칼날.

  • 쿨 10초.
  • 주변 적 모두에게 35%의 피해를 입히지만, 기력 재생률이 20% 감소합니다. 취소할때까지 지속됩니다.


아드레랄린 촉진.

  • 쿨 3분.
  • 15초동안 기력 재생속도를 100%, 공격속도를 25% 증가시킵니다.

반격.

  • 쿨 2분.
  • 10초동안 무기막기가 100% 증가합니다. 이때 근접 공격을 받으면, 이를 막고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1초에 1번만 발동합니다.

전투 능력.

  • 지속효과.
  • 보조무기 공격시 일정확률로 기력 15를 회복합니다. 느린 무기일수록 확률이 높습니다.

무정함.

  • 지속효과.
  • 마무리 일격에 소모한 연계점수당 20%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시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무법자 특성.


1티어.

  • 귀신들린 일격 - 근접 대상 한 명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이 피해를 입은 대상은 15초간 시전자의 기술로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기력 60 소모.
  • 검의 대가 - 칼날 베기가 15% 확률로 다음 칼날 베기를 노코스트로 사용할 수 있게합니다.
  • 빠른 사격 - 칼날 베기로 인해 사용가능한 노코스트 권총 사격이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하고,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2티어.

  • 쇠고리 걸기 - 대상 위치로 이동합니다. 사거리 25미터, 쿨 30초.
  • 곡예의 일격 - 모든 사거리가 3미터 증가합니다.
  • 전투속으로 - 기본 이동속도가 추가로 15% 증가합니다..

3티어.

  • 뛰어난 계략 - 연계점수를 6점까지 쌓고, 소모할 수 있습니다. 연계점수 6점을 소모한 공격은 5점 소모 공격보다 뛰어난 효과를 가집니다.
  • 선견지명 - 최대 연계점수 3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소모시 연계점수 5점이 소모되며, 3점이 바로 충전됩니다.
  • 활기 - 최대 기력이 50 증가하고, 기력 회복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4티어.

  • 강철 위장 - 진홍색 물약, 치유 물약, 생명석으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30% 증가합니다.
  • 교묘함 - 현재와 같습니다.
  • 구사일생 - 90초에 한 번 발동에서 120초에 한 번 발동으로 바뀝니다.

5티어.

  • 매수 - 적을 매수해 5분간 자신을 위해 싸우게 합니다. 인간이나 용족, 악마에게만 사용할수 있습니다. 최대 한 대상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실명은 대체합니다. 기력 35소모. 쿨 20초.
  • 나약한 사냥감 - 현재와 같습니다.
  • 비열한 수법 - 현재와 같지만, 출혈이나 독이 아닌 피해로 바뀝니다.

6티어.

  • 폭격 - 폭격을 요청해서, 대상 지역에 1.8초 동안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대상에 있는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쿨 1분. 
  • 민활 - 마무리 일격에 소모한 연계점수 당 20% 확률로 20초간 가속이 1% 증가합니다. 최대 25중첩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 광기의 학살자 - 현재와 같지만, 이 시간 동안 더 이상 매즈의 면역이 아닙니다.

7티어.

  • 보너스 주사위 - 마무리 일격을 날려서 소모한 연계 점수에 비례해서 무작위 2차 스탯을 증가시킵니다.   1점 - 12초. /2점 - 18초. 3점 - 24초. / 4점 - 30초, /5점 - 36초.
  • 죽음의 표적 - 현재와 같습니다.
  • 죽음의 내리꽂기 - 현재와 같습니다.




무법자 유물 특성.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마무리 일격 사용시, 일정 확률로 12초동안 맹공의 일격과 권총사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기본 특성.

  • 공포의 칼의 저주 (랭크 1) - 맹공의 칼날시 추가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하지만, 마무리 일격시 8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의 피해를 입습니다. 쿨 1분.

주요 특성.

  • 나팔총 (랭크 1) - 두 번째 맹공의 칼날 사용시, 다음 권총 사격의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 탐욕 (랭크 1) - 돌파를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주변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시전자는 대상 숫자 당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 모호한 시간 (랭크 1) - 아드레날린 촉진을 발동하면, 모든 기술의 쿨이 200% 빨리 찹니다. 


보조 특성.

  • 속임수 (랭크 1) - 전력 질주시, 자동으로 교묘함이 발동됩니다.
  • 숨겨둔 칼날 (랭크 1) - 매복이 적에게 성공적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맹공의 칼날은 두 번 피해를 입힙니다.
  • 검의 대가 (랭크 1) - 반격 발동시, 무기 막기가 발동될 때마다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 저주받은 곳 (랭크 3) - 맹공의 칼날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칼춤꾼 (랭크 3) - 폭풍의 칼날시 패널티가 10% 감소합니다.
  • 신념 갈망자 (랭크 3) - 돌파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저주받은 가죽 (랭크 3) - 받는 모든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 총잡이 (랭크 3) - 권총 사격의 치명타률이 10% 증가합니다.
  • 믿음을 깨우는자 (랭크 3) - 마무리 일격의 소모 기력이 6 감소합니다.
  • 행운의 일격 (랭크 3) - 전투 능력이 생성하는 기력이 추가적으로 3 증가합니다.
  • 유령 방패 (랭크 3) - 그림자 망토시, 적의 마법을 지우거나 저항할 때마다, 전체 생명력의 6%를 회복합니다.
  • 복덩이 (랭크 3) - 아드레날린 촉진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무법자 PvP 특성.


1티어.

  • 1레벨 - 급장. 쿨 2분.
  • 13레벨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이를 즉시 해제합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2티어.

  • 2레벨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 16레벨 - 가속이 15% 증가합니다.
  • 34레벨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3티어.

  • 4레벨 - 전력 질주가 사용후 4초 동안 모든 이감, 이불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 19레벨 - 갈고리 낚아채기 사용시 1초간 5미터 내 모든 적의 발을 묶습니다.
  • 37레벨 - 10미터 내에 자신보다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진 적이 있으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4티어.

  • 6레벨 - 자신이 걸린 기절이 풀리면, 6초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22레벨 - 도둑의 명예.
  • 40레벨 - 아군에게 징표를 걸어서 자신이 5점이상의 연계점수를 소모하면, 8초동안 공격력을 15% 증가시킵니다. 이 징표는 최대 1명에게만 걸수 있습니다. 쿨 30초.

5티어.

  • 8레벨 - 난도질을 사용하면, 주변 8미터 내 아군의 가속이 8초동안 15% 증가합니다.
  • 25레벨 - 근접한 적이 매즈에 걸리면, 5초동안 아드레날린 촉진이 발동됩니다.
  • 43레벨 - 진홍색 물약상자를 만들어서 최대 3개의 진홍빛 물약을 아군이 꺼낼 수 있습니다.

6티어.

  • 10레벨 - 실명에서 풀린 적의 다음 공격 적중률이 n%감소합니다. 추가로 돌파를 사용하면 다음 권총 사격의 소모 기력이 n 감소합니다.
  • 28레벨 - 무기와 방패, 보조장비를 8초동안 강제로 빼게합니다. 실명을 대체합니다. 쿨 45초.
  • 46레벨 - 10초 동안 적의 장비를 훔쳐, 생명력과 공격력을 20% 감소시킵니다. 감소한 능력치 만큼, 자신의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쿨 2분.






잠행.



생존 기본 기술.


어둠의 일격.

  • 기력 40 소모, 사거리 30미터, 즉시 시전, 은신 필요.
  • 적 뒤로 날아가서 44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점수 2점을 생성합니다.

기습.

  • 기력 35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대상에게 24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뒤에서 공격하면 30%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밤날검.

  • 기력 25 소모, 연계점수 1~5점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대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려,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50% 느리게 만듭니다. 피해량과 이속 지속지간은 연계점수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절개.

  • 기력 35 소모, 1~5의 연계 점수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대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려, 피해량은 연계점수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표창 던지기.

  • 기력 40소모, 사거리 30미터.
  • 적에게 표창을 던져서 전투력의 120%의 물리 피해를 입고,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수리검 폭풍.

  • 기력 35소모.
  • 10미터내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23.1%의 물리 피해를 입히, 맞은 적 한명당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그림자 밟기.

  • 쿨 30초.
  • 대상의 뒤로 이동합니다.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70% 증가합니다.

어둠의 칼날.

  • 쿨 3분.
  • 15초동안 자동 공격이 암흑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연계점수 생성 기술이 추가 연계점수를 생성합니다. 

어둠의 춤.

  • 최대 충전 수 3, 재충전 시간 1분, 즉시 시전.
  • 4초동안 은신한 상태로 간주되어서, 은신 중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어도 이 효과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죽음의 징표.

  • 기력 20소모.
  • 20초동안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실명.

  • 쿨 2분.
  • 적을 1분간 실명에 빠뜨립니다. 이 효과는 피해를 입으면 즉시 해제됩니다. 최대 한명에게만 영향을 끼칩니다.

깊은 어둠.

  • 지속효과.
  • 마무리 일격시 소모한 연계점수당 5% 확률로 어둠의 춤 1중첩을 즉시 회복합니다.

어둠의 기술.

  • 지속효과.
  • 자동 공격시 일정 확률로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어둠의 대가.

  • 지속효과.
  • 은신을 하면 즉시 기력 60을 회복합니다.

기절시키기, 비열한 습격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잠행 특성.


1티어.

  • 잠행의 대가 - 은신 중이거나 은신이 풀린 후 6초간 입히는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무기전문가 - 기술로 피해를 입힐 때, 6% 확률로 적에게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 어둠 속의 칼날 - 근접한 적 한 명에게 26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연졔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기력 35소모, 기습을 대체합니다.

2티어.

  • 밤추적자 - 현재와 같습니다.
  • 기만 - 현재와 같습니다.
  • 어둠의 집중 - 기력 감소치가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3티어.

  • 뛰어난 계략 - 연계점수를 6점까지 쌓고, 소모할 수 있습니다. 연계점수 6점을 소모한 공격은 5점 소모 공격보다 뛰어난 효과를 가집니다.
  • 선견지명 - 최대 연계점수 3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소모시 연계점수 5점이 소모되며, 3점이 바로 충전됩니다.
  • 활기 - 최대 기력이 50 증가하고, 기력 회복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4티어.

  • 진정된 어둠 - 은신 중에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 교묘함 - 현재와 같습니다.
  • 구사일생 - 90초에 한 번 발동에서 120초에 한 번 발동으로 바뀝니다.

5티어.

  • 어둠 속의 일격 - 어둠의 일격시 적을 2초간 기절시킵니다.
  • 나약한 사냥감 - 현재와 같습니다.
  • 뒤얽힌 어둠 - 밤날검이 추가로 적의 이동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6티어.

  • 사전 계획 - 비열한 습격과 어둠의 일격시 연계점수를 추가로 1 더 생성합니다. 
  • 민활 - 마무리 일격에 소모한 연계점수 당 20% 확률로 20초간 가속이 1% 증가합니다. 최대 25중첩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 어둠의 포용 - 마무리 일격을 날려서 소모한 연계점수에 비례한 시간 동안 연계점수 생성기술이 연계점수 1점을 추가 생산합니다. 추가로 이 지속시간 동안 2초마다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1점 - 4초. / 2점 - 8초. / 3점 - 12초. /4점 - 16초. /5점 - 20초.

7티어.

  • 가혹한 일격 - 은신을 하면 기력 40을 얻습니다.
  • 죽음의 표적 - 현재와 같습니다.
  • 죽음의 내리꽂기 - 현재와 같습니다.




잠행 유물 특성.


유물 무기 착용효과가 아직 없습니다.


기본 특성.

  • 기 죽이기 (랭크 1) - 공격시 일정확률로, 적에게 n초 동안 암흑의 영혼을 적에게 겁니다. 암흑의 영혼에 걸리면, 도트 암흑 피해를 입고, 시전자의 모든 암흑 피해량이 3배 증가합니다. 

주 특성.

  • 어둥의 군대 (랭크 1) - 은신으로 공격을 해서 은신이 풀리면, 어둠의 형상이 소환되어 전투를 돕습니다.
  • 어둠 폭발 (랭크 1) - 어둠의 형상이 사라지거나 죽으면, 마지막 공격 대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마무리를 짓는 자 (랭크 1) - 공격형 마무리 일격을 사용하면, 다음 마무리 일격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보조 특성.

  • 두번째 수리검 (랭크 1) - 은신을 하면, 전투력의 25%에 해당하는 보호막(n초 간 지속)을 얻습니다.
  • 빛보다 빠르게 (랭크 1) - 전력 질주 후 3초간 공격받지 않으면, 자동으로 은신 상태가 됩니다.
  • 암흑의 포용 (랭크 1) - 10초 동안 지속되는 마법 방패를 걸어, 아군 대상이 받는 암흑 피해 n을 흡수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30초.
  • 빠른 칼 (랭크 3) - 기습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악마의 키스 (랭크 3) -밤날검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찢어버리는 자 (랭크 3) - 절개의 치명타률이 15% 증가합니다.
  • 신중한 일격 (랭크 3) - 어둠의 일격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행운의 이빨 (랭크 3) - 어둠의 기술이 발동할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 어두운 영혼 (랭크 3) - 어둠의 칼날의 지속시간이 15% 증가합니다. 
  • 최선을 다한 일격 (랭크 3) - 은신 중에 사용하는 기술이 일정 확률로 기력 15을 돌려받습니다.
  • 살금살금 (랭크 3) - 빠른 발로 증가하는 이동속도가 15% 증가하고, 낙하 피해의 면역이 됩니다. 
  • 어둠의 방패 (랭크 3) - 받는 물리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무법자 PvP 특성.


1티어.

  • 1레벨 - 급장. 쿨 2분.
  • 13레벨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이를 즉시 해제합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2티어.

  • 2레벨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 16레벨 - 가속이 15% 증가합니다.
  • 34레벨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3티어.

  • 4레벨 - 전력 질주가 사용후 4초 동안 모든 이감, 이불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 19레벨 - 어둠의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을 50% 감소시킵니다.
  • 37레벨 - 10미터 내에 자신보다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진 적이 있으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4티어.

  • 6레벨 - 자신이 걸린 기절이 풀리면, 6초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22레벨 - 도둑의 명예.
  • 40레벨 - 연막탄. 뎀감은 삭제됩니다.

5티어.

  • 8레벨 - 은신이 풀린 2초 동안 자신을 대상으로 한 모든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이 빗나갑니다.
  • 25레벨 - 은신시, 10미터 내 적에게 입히는 다음 어둠의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매초마다 증가하고, 5초간 지속되며, 최대 10중첩까지 가능합니다.
  • 43레벨 - 은신 중에 쿨이 30% 빠르게 회복됩니다.

6티어.

  • 10레벨 - 어둠의 춤시 입히는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대신 어둠의 춤 재충전 시간이 100증가합니다.
  • 28레벨 - 은신시 모든 피해랴이 30% 증가합니다. 추가로 소멸의 쿨도 30초 감소합니다. 하지만 모든 기술사용시, 자신이 피해를 입습니다.
  • 46레벨 - 대상과 자신을 순수한 어둠 속에 8초간 가둡니다. 기력 50소모, 지속 시간 8초, 쿨 2분.                      (*1:1 한다고 생각하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