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2주짜리 사이클이지만 공유차 써봅니다

강체 사용, 성채 4셋 기준

줄임말-
그 = 그림자 일격 (필러)
절 = 절개 (버블 마무리기)
상징 = 죽음의 상징
죽음그격 = 죽음의 상징 이후 확정크리 그격
암칼 = 암흑 칼날 (도트)
어칼 = 어둠의 칼날 (3분 쿨기)

전투전 상징작업
미리 돌려 놓다가 전투 카운트 7초 남았을때 상징사용
이유는 초반 소멸버프 및 모든게 다 터졌을때 죽음그격 두방 박기 위함

물약 ㅡ 소멸 어칼 ㅡ 암칼 ㅡ 그 그 절 ㅡ  어춤 상징 그그절 ㅡ 어춤 그 그 절 ㅡ  어춤 그 그 절 ㅡ 어춤 그 (그)


오프닝 반지 터지기 전까지
비 블러드 = 절개 4회 그격 9회
초반 블러드(영웅심) = 절개 4회 그격 10회

블러드 엘프의 경우 비전격류를 3회 절개쓸때 쓰면 좋습니다
이유는 그때 소멸버프 끝나감.


오프닝 이후 딜

오프닝 끝나고 바로 암칼 리필
그 이후 암칼 리필 5초 이하(5버블)
어춤 쓰기전 기력 100-110  정도 세이브 후
(저는 110에 씀. 이유는 안전빵)
어춤 ㅡ 상징 ㅡ 그그 절(암) 그그
위와 같이 어춤 한 사이클 반복

* 어춤마다 상징 사용하는 이유
죽음그격으로 인한 확정크리로 딜 상승
부가적으로 상징리필 신경 끄게 됨


강체  or 심책 ?

전투시간이 2원소의돌을 안보는 전투
18 - 40초대  (심책)

그 이상은 강체 고정


극단일에서 암살과 비교해 본다면?
1분대 ㅡ 잠행 >고통독방혈 암살 > 맹독암살
2분대 이상 ㅡ 고통독방혈암살 >= 잠행 > 맹독암살

고통독방혈암살이란?
= 고통독 찍고 시전중에 방혈으로 바꿀시 고통독 발리고
방혈 사용 가능. 한마디로 버그

멀티타겟 2,3타겟
닥 암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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