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쐐기돌 / 그린스킨 극 크리 트리로 짜봤습니다. 

운명의 낙인 : 연계 점수를 생성하는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마다 50/100%의 확률로 연계 점수 1점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잠들지 않는 부족 - 40미터 내의 파티원이 잠들지 않는 칼날의 영향을 받아 소모한 연계 점수당 주요 공격 능력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0.2초만큼 감소합니다. 

이 두 특성이 너무 좋습니다. 무조건 너프 받습니다.


운명의 낙인은 원래 암살 기술인데, 무법이 이걸 받으면 너무 좋아집니다. 상어를 달고 있으면 집중 공격을 달고 있는 효과나 다름 없죠. 미간 상시 20% + 상어 상시 20%를 감안하면 너무 잘 터질겁니다. 내부 쿨이 생기거나 확률이 너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잠들지 않는 부족은 어둠땅 시즌 초반을 가정하면 1분에 대략 150 연계점수를 소모합니다. 즉, 파티원 쿨기를 1분에 30초 쿨감 시켜준다는 건데  말이 안 되는 수준이죠? 게다가, 진방위 영향까지 받게 되면 너무 좋아집니다. 아마 안 받지 않을까 싶네요. 

냉혈로 확정 크리 박는 그린스킨 핵권총 데미지가 엄청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8타겟 + 11m ㅋㅋ

구사일생을 못찍는 게 아쉽긴 합니다. 



2. 레이드 / 매복 트리입니다. 

어춤과 피고름, 그리고 매복 관련 모든 특성을 채용했는데요. 

이 트리의 핵심은 바로 강화된 매복을 자주 써서 승산파악 (확률이 너프 먹긴 했지만...) 을 자주 띄우고, 주사위를 자주 띄운 뒤,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도박의 연속 - 활성화된 뼈주사위의 전투 강화 효과의 남은 지속시간이 30초만큼 증가합니다. 5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아마, 지속 시간으로 보건대 잠칼 영향을 받을 겁니다. 최소 3-4주사위를 띄운 뒤 도박의 연속을 사용하면 엄청난 시너지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직업/특성도 봤는데 이대로 나오면 무법의 레이드 딜이 말도 안될 것 같습니다. 아마 몇 개는 칼질 당해서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JPC가 용군단 알파 하니깐 궁금하신 분들은 방송 보시면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