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짝갈 것도 이미 알고있었는데, 그냥저냥 쐐기에서는 화증암이 죽어서 1자리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이정도 느낌이라 오히려 지난 시즌보단 낫네요.

근데 와우 직업 개발&밸런스 하는 애들은 겜안분이 맞는듯. 각 직업별로 뭐가 장점이고, 왜 필요하고 그럼 어떻게 디자인을 해야하는지 전-혀 이해를 못하고 있음.

+가 있으면 -가 있고, -가 있으면 +가 있어야되는데, 그냥 ++, -- 이따구로 직업을 디자인하니 상위호환 몇 개 직업으로 메타가 굳어지고, 꼬우면 키우세요가 걍 게임 메타가 돼버림 ㅋㅋ

직업판타지 살리면서 밸런스 맞춰주세요까지는 안바라는데, 최소한 +- 정도는 0으로 수렴하게 맞춰줬으면 불합리함은 안느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