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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02 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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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밤 직업 리워크 개발자 코멘트 번역본 도적 발췌- 암살
중심 도트딜 스킬과 에너지 관리에서의 큰 변화를 줬다. 딜사이클에서 많은 부분을 삭제했으며 Caustic Spatter, Mutilate 등을 제거했다. 또한 쿨기 켠 동안 누르는 버튼의 수를 줄였다. 광역에서의 편의성을 개선해서 은신을 해야 광역 출혈 거는 부분도 제거했다. 이제 주기적으로 목조르기와 파열을 걸고 새로운 Crimson Tempest를 통해 이걸 주변에 퍼뜨린다. 영웅 특성은 이미 여러번 업데이트 되었는데, 에너지 관리 측면에서 도움이 될거고, 에너지 관리를 잘해서 Envenom을 잘 유지하면 그만큼의 리턴이 있을거다. - 무법 아 이거 어려워도 너무 어렵다. 주사위 굴리는 타이밍 자체가 너무 복잡하고 아드 길이 따라서 퍼포먼스가 너무 나뉜다. 그러면서도 버튼은 오지게 눌러야 한다. 한 밤에서는 이걸 아주 쉽게 만들거다. 주사위는 이제 단일 보너스로 그 크기만 변한다. 무법은 이제 소멸을 공격적으로 쓰지 않고 아드도 길이가 정해져 있지만 더 강력해진다. 무법은 콤보포인트를 쌓고 쓰는게 아주 중요하며 기력을 잘 관리해야 한다. 그러면서도 무작위 보너스에 반응해야 한다. Crackshot은 삭제되었지만 미간 적중의 쿨 초기화와 스택은 여전히 있다. 함 잡숴봐라. - 잠행 잠행은 딜뻥기 여러개를 겹쳐서 한번에 몰아치는것이 중요했다. 이걸 위해서는 비 직관적인 쿨기들도 잘 비벼서 몰아치는것이 중요했다. 하지만 이건 실수 한번하면 나락이 가는 플레이 스타일이고, 이걸 잘해도 너무 똑같은 버튼만 누르는 느낌이 너무 강했다. 한밤에서의 잠행은 이 쿨기들 각각에게 의미를 주고 조건부 딜뻥들도 몇몇 삭제해서 트래킹을 줄였다. 이걸 통해 더 꾸준한 딜량을 더 재미있는 딜사이클로 뽑아낼수 있을것이다. 특히 쿨기 스택을 더 주는건 난이도를 낮춰서 전체 버튼수를 줄이면서 자버프 종류도 줄이기 위함이다. 또한 가속과 치명에 대한 추가 밸류도 넣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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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