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이 어려웠던 점이랑 흥미가 안생긴 이유는  쿨기정렬이 안되고, 버프추적이 귀찮은 게 아니라 아드레날린 업타임을 늘리고 짧아진 글쿨에 더 많은 기술을 써야 했던 거였습니다. 한밤에선 다시 아드 업타임에 의존하는 방식을 버리게 됩니다. 이제 손이 좀 안아파지겠어요.

도적, 죽기 유저로 보면 버튼을 제일 덜 누르는 전문화는 암살과 냉기일 것 같습니다. 조금 기다렸다 누르기도 하니까요.
내부전쟁 던전 상위권 유저의 CPM입니다.

그리고 이건 무법이에요. 다른 클래스에 비해 1.5배 정도 더 누릅니다.


한밤 무법 유저가 적어서 표본이 별로 없습니다. 기만자는 대체로 낮습니다.


운명결속은 동전이 같이 카운팅되서 높은 편입니다. 동전 10번을 빼면 위와 비슷합니다.

한밤 던전에서 아드업타임이 30% 더라구요. 이걸 기준으로 간단하게 계산해보면
아드레날린 업타임이 0이면, 글쿨 1초* 60 = CPM 60
아드레날린 업타임 30%이면, 글쿨 1초 * 42 + 글쿨 0.8초 *  22.5 = CPM 64.5

아무튼 줄긴 많이 줄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