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판다베타를 열심히 즐기는 렌솔입니다.

 

일단 대격변때 전투를 너무 많이 해서 지금은 암살, 잠행을 주로 키우고 있어요 ㅎ

독은 맹독 바르고 하고 있습니다.

맹독이 12초간 17,972 자연피해를 주고, 효과가 중첩될때마다 즉시 2,306의 자연피해를 입힌다(현 캐릭 87랩)

상감독은 순간적으로 1,968의 자연피해와 치유 효과를 감소라해서 일단 맹독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또한 단검의 속도가 1.8초네요; 알리스라의 비수 요것도 1.8초로 변신 흠... 그 이유는 전투땜인듯 전투에서 보세요

 

먼저 잠행부터 들어 가볼게요~!! 들어가기전에 도적 모두에게 적용데는 기술

 

가혹한 일격 - 연계점수당 20%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후 25의 기력 회복

가죽 방어구 전문화 - 가죽만 입음 민첩 5% 증가

낙법 - 아시는대로

독의 대가 - 자신의 독에 걸린 대상이 입는 주문 피해가 5% 증가

맹독 조합 - 치명적이지 않은 독으로 대상을 감염 시킬때마다 신경 마비 독을 추가로 감염(치명적이지 않은 독이 뭔지 모르겠음)

무기 막기 - 아시는 대로

함정감지 - 함정 찾는 확률 증가

스위프트블레이드의 간교함 - 근접 및 원거리 공격 속도 10% 증가 는 공통입니다.

 

 

잠행 - 특화: 집행자(마무리일격의 공격력과 난도질의 효과가 46%(기본24%+지금 재캐릭 22%) 만큼 증가)

잠행의 대가 - 은신중에 가한 공격과 은신이 풀린후 6초동안에 공격은 10%의 추가 피해) - 진짜 은신만 가능, 어춤때 활성x

왕성한 회복력 - 난도질이 활성화 되어 있는동안, 2초마다 8의 기력을 회복

약점 포착 - 매복, 목조르기와 비습 사용시 적의 약점을 노출시켜 10초 동안 가하는 공격은 적 방어도 70% 무시

사악한 충동 - 전체 민첩성이 30% 증가

빠른 발 - 이속 15% 증가, 대부분의 다른 이속 증가효과와 중복 적용 x

붉은 핏줄(영어임 ㅜ) - you deal 25% additional damage to targets afflicted by your rupture, garrote, or crimson tempest

(발번역 - 대상에게 파역, 목조르기, crimson tempest(베타에서 혈폭풍(새로나온 광역기))가 걸려 있으면 25% 데미지 상승)

도둑의 명예 - 대격변이랑 같아요(길어서 쓰기 싫어 이러는 거 아님)

 

위와 같은 특성이라 저는 일단 은신해 목졸 부터 들어갑니닷. 난도질은 현 대격변 전투랑 비슷해서 지속 시간이 긴관계로 저 버블에 써도 난도질 지속시간이 길어서 좋네요 ㅎ 그리고 붉은 핏줄 효과 때문에 파열은 지속 해줍니다.

그리고 저는 문양 : 약점 노출(약점 노출 사용시 바로 3중첩 해줌) << --- 을 하고 있어서 약노도 합니다. 랩업때 뎀이 잘들어가요 ㅎㅎ

 

그리고 잠행으로 인던 들어가서 광딜을 해본 결과는 일단 4명 이상은 괜찮을 듯 싶어요.(다른건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ㅜ)

일단 한놈에게 버블을 사계로 빨리 버블을 쌓아서 난도를 올립니다. 기력이 쭉쭉 차겠죠? 그후 그놈에게서 버블이 쌓이면 혈폭풍을 돌립니다. 올 그러면 다 25% 뎀 상승 이때 칼부를 조낸 쳐주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는데 맞겠죠?ㅋ 난도질로 기력이 빨리 차서 칼부도 무한이에요 ㅎㅎ 물론 난도 리필, 혈폭 리필은 필수겠죠. 하지만 리ㅋ카가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다음은 암살 - 특화 : 강력한 독(독으로 입히는 피해가 53%(기본 28%+ 지금 재캐릭 25%)만큼 증가)

운명의 낙인 -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단일 대상 공격으로 적에게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대상에 대한 연계점수 1 추가

암살자의 결의 - 단검을 착용하는 동안 최대 기력 20 증가, 공격력이 20% 증가

신속한 결말 - 독살 공격시 난도질의 지속시간이 연계 점수 5점의 지속시간으로 다시 시작

사각 지대 - 절단으로 적중시키면 30%의 확률로 유리한 위치로 이동하여 다생의 생명력에 상관 없이 속결을 사용할수 있다.

(유리한 위치 이동은 걍 말뿐입니다. 뒤(전 유리한 위치가 뒨줄...)로 이동x, 그냥 절단 쓰다보면 뭔 이상한 세로 줄 2개가 가운데 생기는데 그때 속결을 쓸수 있습니다./ 속결 기력30 - 체력이 35%미만으로 남은 적의 취약점에 잔혹한 일격을 날려 무기 공격력의 350%에 1,512의 추가 피해, 주장비에 단검 착용, 1의 연계점수 획득(87랩기준)) -> 앞 잡아도 됩니다! 어디를 잡아도 날라갑니다.

맹독 상처 - 자신의 독에 걸린 대상에게 파열, 목조르기로 피해를 입힐때마다 75%의 확률로 5,562의 추가 자연피해를 입히고, 1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에게 파열 효과가 있으면 목조르기로 이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대상이 파열 효과가 남은 채 죽으면, 남은 파열 지속시간에 비례해서 기력을 회복 합니다.

독 연구 - 맹독과 상처감염독 을 감염 시킬 확률 20% 증가 (원래는 30%)

 

암살 플레이 경우 먼저 은신으로 목졸을 넣습니다. 목조르기 18초 동안은 파열을 넣지 않아요~! 목졸 버블로 난도질, 그후 약노를 해줍니다. 글고 닥 절단을 때립니다. 사각지대가 터지면 속결을 넣습니다. 5버블에 독살을 날립니다. 그럼 난도질이 36초가 됩니다. ㅎㅎ

 

결론! 파열은 반드시 지속!/독살로 난도질 지속!(90랩 선견지명이 있으면 반드시 5버블로 만듭니다.)/사각지대가 터지면 무조건 속결을 날립니다/35%미만이 되면 무조건 속결을 날립니다.

 

선견지명 - 이미 연계점수가 5인 대상에게 공격으로 연계 점수가 발생하면 선견지명의 중첩이 최대 5까지 쌓인다.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가하면 선견지명 중첩이 소비되어 대상에게 동일한 연계 점수가 생성

 

흠 암살의 경우 잠행의 도둑의 명예 이 기술이 없어서 저절로 대상에 버블이 쌓이지 않아 혈폭풍 쓰기가 애매합니다. 그래서 4명이상일 경우에는 그냥 칼부 치고 3명 이하일 경우 한놈 때리면서 혈폭을 써줍니다. (사실 잘 모르겠어요 ㅜㅜ)

 

전투 - 특화 : 양손잡이 주무기 공격시 30% 확률로 주무기공격력의 120%만큼 피해를 입힘

활력 - 기력의 회복속도가 20% 증가, 전투력이 25% 증가

전투능력 - 보조무기 및 양손잡이로 공격을 적중시키면 일정 활률로 15의 기력을 회복, 공격 속도가 느린 보조 무기일 수록 전투 능력을 발동시킬 확률 증가 <---- 요것 땜시 보조가 1.8초?

잠들지 않는 칼날 - 마무리 일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아드레날린 촉진, 광기할살자, 끌어 쓰기, 전력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연계 점수당 2초만큼 감소

도적의 간계 - 대격변과 동일

 

전투는 난도질이 대격변과 달리 지져스 하네요 ㅜㅜ 걍 대격변 잠행이라 생각 하심 됩니다. 엄청 짧아요 ㅜㅜ

딜도 대격변이랑 비슷하네요. 글구 위에서 말했듯이 85때 잠깐하고 지금은 암살/잠행 하고 있어서 전투는 잘 안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무작 인던 들어가면 하고 싶을 때도 있어요.

 

이상 렌솔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