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으.. 90 찍고.. 이것저것 만지작 거리다가 올리게 됩니다..

거의 다 썻는데.. 마우스 클릭 잘못해서 뒤로 가버리고..

판다리아때 추가되는 스킬이 아닌 특성 선택시 추가되는 스킬 [ 패시브 + 액티브 ] 입니다.

 

 

암살

 

[암살자의 결의] : 단검을 착용하는 동안 최대 기력이 20만큼 증가하고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독 연구] : 맹독과 상처 감염 독을 감염시킬 확률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절단] : 양손의 무기로 적을 즉시 공격하여 각각 무기 공격력의 200%에 5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연게 점수 2점을 얻습니다.

 

[독살] :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려 즉시 연계 점수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독살 공격후 연계 점수당 1초에 추가로 1초 동안 대상이 독에 감염될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중첩된 독의 횟수 및 연계 점수에 따라 독살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운명의 낙인] : 연계점수가 주어지는 단일 대상 공격으로 적에게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가 1점 추가됩니다.

 

[속결] : 체력이 35% 미만으로 남은 적의 취약점에 잔혹한 일격을 날려 무기 공격력의 350%에 1609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주장비에 단검을 착용해야 합니다. 1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맹독 상처] : 자신의 독에 걸린 대상에게 파열, 목조르기로 피해를 입힐 때 마다 75%의 확률로 7889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히고, 1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에게 파열 효과가 있으면 목조르기로 이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대상이 파열 효과가 남은 채로 죽으면, 남은 파열의 지속시간에 비례해서 기력을 회복합니다.

 

[신속한 결말] : 독살 공격 시 난도질의 지속시간이 연계 점수 5점의 지속시간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사각 지대] : 절단을 적중시키면 30%의 확률로 유리한 위치로 이동하여 대상의 생명력에 상관 없이 속결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원한] : 대상에게 죽음의 징표를 남깁니다. 자신이 대상에 입히는 모든 피해가 30%만큼 증가하고 , 대상이 은신이나 투명화 상태가 되어도 볼 수 있습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특화: 강력한 독] : 독으로 입히는 피해가 %만큼 증가합니다.

 

 

 

전투

 

[비범한 손재주] : 보조 무기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

[활력] : 기력의 회복 속도가 20%만큼, 전투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의 칼날] : .... 영어로 나옴.... 다들 아실꺼라 믿으며.. 패스 !

 

[약점 공격] : 즉시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약점을 노출시키며, 마무리 공격 기술의 효율을 35%만큼 높입니다. 사악한 일격 사용 시 20%의 확률로 추가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18초 동안 효과가 지속됩니다. 1의 연계 점수가 주어집니다.

 

[전투 능력] : 보조 무기 및 양손잡이로 공격을 적중시키면 일정 확률로 15의 기력이 회복됩니다. 공격 속도가 느린 보조 무기일수록 전투 능력을 발동시킬 확률이 높습니다.

 

[아드레날린 촉진] : 15초 동안 기력의 회복 속도가 100%만큼, 근접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잠들지 않는 칼날] : 마무리 일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아드레날린 촉진, 광기의 학살자, 끌어쓰기, 전력 질주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연계 점수당 2초만큼 감소합니다.

 

[도적의 간계] : 오랜 훈련 덕분에 전투의 흐름을 꿰뚫어보고, 공격에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악한 일격과 약점 공격 능력 사용 시 공격력이 최대 30%만큼 증가합니다. 증가하는 공격력이 최대치에 다다르면 효과가 15초 후에 사라지며, 처음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 10% , 20% , 30% 타겟 변경시에도 통찰은 유지 됨 ]]

 

[광기의 학살자] : 적의 그림자 사이로 숨어들어 10미터 이내의 다른 적에게 다가가 총 7번까지 0.50초마다 쌍수로 적을 공격합니다.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모든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같은 대상을 여러 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적이나 은신 상태의 적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특화: 양손잡이] : 주무기 공격 시 %의 확률로 주무기 공격력의 12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잠행

 

[과다출혈] : 적에게 즉시 일격을 가하여 무기 공격력의 140%(단검 착용 시 203%)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다량의 출혈을 일으켜 24초에 걸쳐 직접 공격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1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잠행의 대가] : 은신 중에 가한 공격과 은신이 풀린 후 6초동안의 가한 공격은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악한 충동] : 전체 민첩성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약점 포착] : 매복, 목조르기와 비열한 습격 사용 시 적의 약점을 노출시켜 10초 동안 가하는 공격은 적 방어도를 70%만큼 무시합니다.

 

[사전계획] :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 2점이 추가됩니다. 20초 내에 연계 점수를 추가하거나 추가된 연계 점수를 사용하지 않으면 연계 점수가 사라집니다.

 

[기습] : 적을 기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275%에 1053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주장비에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공격해야 합니다. 1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도둑의 명예] :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의 주문과 능력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현재 대상에게 1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2초에 1번씩만 발동되고 전투 중에만 발동됩니다.

 

[붉은 핏줄] : 음.. 이것도 영어내요.. 뭐라 해야되지... 음.. 대상에게 파열,목조르기,혈폭풍의 출혈데미지가 25% 증가..? 맞나.. 

You deal 25% additional damage to targets afflicted by your Rupture, Garrote, or Crimson Tempest

 

[왕성한 회복력] : 난도질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2초마다 8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특화: 집행자] :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과 난도질의 효과가 %만큼 증가합니다.

 

 

 

공통 스킬

 

 

[어둠의 칼날] : 주위 어둠의 기운을 끌어내어 무기를 강화시켜, 자동 공격으로 순수한 암흑 피해를 입히고, 연계 점수 생성 기술을 사용하면 추가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혈폭풍] : 연계 점수를 소비하여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 반경 8미터 내의 주위 모든 대상을 베어 물리 피해를 주고, 대상이 출혈하며 12초 동안 최초 피해의 30%만큼 추가 피해를 입게 합니다.

 

[은폐의 장막] : 장막을 펼쳐 20미터 내의 파티 및 공격대원을 어둠으로 감싸 시야에서 사라지게 합니다.

 

[독의 대가] : 자신의 독에 걸린 대상이 입는 주문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그림자 걷기] : 6초 동안 은신 효과가 크게 증가합니다.

 

[가혹한 일격] : 연계 점수당 2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빠른 발] :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이동 속도 증가 효과와 중복 적용 되지 않습니다.

 

[스위프트블레이드의 간교함] : 100미터 반경 내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근접 및 원거리 공격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오타가 있으면 애교로 봐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