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  이 글은 판다리아의 안개 베타 서버 기준으로 작성되었고, 작성자의 의견이 다소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현재 대격변과 비교하여 변경사항이 없는 기술이나 항목은 편의상 설명이 생략되어 있습니다.



Part II. 전문화별 기술


  :: 암살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속결
  • 기력 30, 연계 점수 1 생성, 단검 필요
  • 체력이 35% 미만으로 남은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50%+추가피해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사각 지대(지속효과)
  • 대상에게 절단 적중시 30% 확률로 발동
  • 대상의 생명력에 상관없이 속결 사용가능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절단
  • 기본 기력소모량이 60에서 55로 변경됨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독살
  • 순간 효과 독이 삭제됨에 따라 맹독 사용시 순간 효과독의 중독률 75%증가 옵션 역시 삭제됨
    (☞자세히 보기)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원한
  • 지속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변경됨
  • 피해 증가량이 20%에서 30%로 변경됨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맹독 상처
  • 발동확률이 60%에서 75%로 변경됨
  • 파열과 목조르기가 동시에 적용될 경우 목조르기로는 발동이 되지 않도록 변경됨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독 연구
  • 순간효과독이 삭제됨에 따라 관련 옵션 역시 삭제됨
  • 맹독과 상처감염독의 발동률 20%증가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운명의 낙인
  • 기존 옵션이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기술로 치명타 적중시' 였으나 
    칼날부채가 광역 연계점수 기술로 변경됨에 따라 
    '연계점수가 주어지는 단일 대상 공격 기술로 치명타 적중시'라는 문구가 툴팁에 추가됨

 - 이하 변동 사항 없음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신속한 결말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암살자의 결의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특화: 강력한 독


:: 사라지거나 옮겨진 특성 및 기술들(암살) ::

죽음의 기운(문양으로 변경됨)
최후의 일격(삭제)
치명상(삭제)
무정함(삭제)
상처 꿰뚫기(삭제)
검은 패(삭제)
냉혈(삭제)
치명적인 독(삭제)
무감각한 신경(삭제)
과잉살상(삭제)
약점노출 연마(삭제)




  :: 전투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전투 능력
  • 느린 보조 무기일수록 발동확률이 높아짐
    (공격속도가 빠르건 느리건 DPS에 미치는 영향을 최대한 줄이기 위한 변경사항으로 보입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광기의 학살자
  • 즉시시전, 유효거리 10m, 재사용 대기시간 2분
  • 적의 그림자 사이로 숨어들어 10미터 이내의 다른 적에게 다가가 총 7번(5번에서 상향)까지 
    0.5초마다 쌍수로 적을 공격
  •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모든 공격력 20% 증가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사악한 일격
  • 기본 기력소모량이 45에서 40으로 변경됨
  • 피해량이 무기공격력의 '100%+추가피해'에서 '175%+추가피해'로 변경됨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약점 공격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25%에서 150%로 변경됨
  • 지속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변경됨
  • 지속시간 동안 사악한 일격 시전시 20%의 확률로 추가 연계점수 획득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특화: 양손잡이
  • 피해량이 주무기 공격력의 100%에서 125%로 변경됨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도적의 간계(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 이제 공격 대상을 옮겨도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 이하 변동 사항 없음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아드레날린 촉진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폭풍의 칼날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비범한 손재주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잠들지 않는 칼날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활력

:: 사라지거나 옮겨진 특성 및 기술들(전투) ::

사악한 일격 연마(삭제)
만회 연마(문양으로 변경됨)
정밀함(삭제)
난도질 연마(삭제)
전력 질주 연마(삭제)
공격성(삭제)
발차기 연마(삭제)
번개같은 반사 신경(삭제)
강화된 가죽(삭제)
후려치기 연마(삭제)
칼날 비틀기(삭제)
야만적인 전투(삭제)




 :: 잠행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과다출혈
  • 지금 과다출혈이 이해가 안됩니다.
    과다출혈 문양을 박으면 [파열],[목조르기],[혈폭풍] 등의 출혈이 있을때만 과다 도트가 박히교
    과다출혈 문양을 박지 않으면 위의 출혈 효과가 없더라도 과다 도트가 박힙니다.
    블리자드의 의도를 모르겠습니다. 아시는분은 댓글로 좀..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도둑의 명예
  • 전투중에만 발동되도록 변경됨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붉은 핏줄
  • 피해 증가량이 16%에서 25%로 변경됨
  • 출혈을 무시한 후려치기 지속 관련 옵션 삭제됨
  • 파열 피해량 50% 증가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사악한 충동
  • 기습과 과다출혈 피해량 증가 옵션이 삭제됨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왕성한 회복력
  • 유지해야되는 기술이 만회가 아닌 난도질로 변경됨
  • 2초마다 8의 기력 회복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기습
  • 기력 소모량이 35로 변경됨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어둠의 춤
  • 어둠의 춤이 활성화 된 동안에는 매복의 기력소모량이 20 감소


 - 이하 변동 사항 없음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사전계획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약점 포착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잠행의 대가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특화: 집행자


:: 사라지거나 옮겨진 특성 및 기술들(잠행) ::

밤추적자(이동속도 옵션은 특성에 존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옵션은 문양으로 변경)
매복 연마(삭제)
약삭빠름(삭제)
습격(삭제)
기회 포착(삭제)
선제 공격(삭제)
장막의 그림자(삭제)
어둠의 학살자(삭제)
톱니 칼날(삭제)



Post By.


7/14 추가 
  • [잠행] 붉은 핏줄 - 파열 피해량 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