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댕기는레와
2016-07-17 2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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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기본 유닛 프레임에서 플레이어 버프를 볼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군단을 대비해서 애드온을 대부분 삭제하고 기본 위주로 사용을 하다보니 고민이 많네요. 밑에 애드온은 타겟의 오라 크기를 조절하는것인데 플레이어 오라를 나오게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타겟&주시- local LARGE_AURA_SIZE = 28 -- 플레이어 기본=21 3개 표시=38 4개 표시=28 local SMALL_AURA_SIZE = 17 -- 타인기본=17 local AURA_ROW_WIDTH = 124 -- 라지오라 4=124 local AURA_OFFSET_Y = 1 local function targetFrame_UpdateAuraPositions( self, auraName, numAuras, numOppositeAuras, largeAuraList, updateFunc, maxRowWidth, offsetX, mirrorAurasVertically) local size local offsetY = AURA_OFFSET_Y local rowWidth = 0 local firstBuffOnRow = 1 if (maxRowWidth ~= 80) then maxRowWidth = AURA_ROW_WIDTH end for i=1, numAuras do if largeAuraList[i] then size = LARGE_AURA_SIZE; offsetY = AURA_OFFSET_Y + AURA_OFFSET_Y else size = SMALL_AURA_SIZE end if (i == 1) then rowWidth = size else rowWidth = rowWidth + size + offsetX end if (rowWidth > maxRowWidth) then updateFunc(self, auraName, i, numOppositeAuras, firstBuffOnRow, size, offsetX, offsetY, mirrorAurasVertically) rowWidth = size firstBuffOnRow = i offsetY = AURA_OFFSET_Y else updateFunc(self, auraName, i, numOppositeAuras, i - 1, size, offsetX, offsetY, mirrorAurasVertically) end end end hooksecurefunc("TargetFrame_UpdateAuraPositions", targetFrame_UpdateAuraPositions) 어떤분의 애드온에 보니 타겟이랑 주시대상 버프디버프를 조절하는게 있길래 target 부분을 player로 바꿔 봤으나 안되네요. 애드온 개발자나 고수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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