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을 대비해서 애드온을 대부분 삭제하고 기본 위주로 사용을 하다보니 고민이 많네요. 
밑에 애드온은 타겟의 오라 크기를 조절하는것인데 플레이어 오라를 나오게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타겟&주시-
local LARGE_AURA_SIZE = 28 -- 플레이어 기본=21 3개 표시=38 4개 표시=28
local SMALL_AURA_SIZE = 17 -- 타인기본=17 
local AURA_ROW_WIDTH = 124 -- 라지오라 4=124
local AURA_OFFSET_Y = 1
local function targetFrame_UpdateAuraPositions(
    self, auraName, numAuras, numOppositeAuras, largeAuraList, updateFunc, maxRowWidth, offsetX, mirrorAurasVertically)
    local size
    local offsetY = AURA_OFFSET_Y
    local rowWidth = 0
    local firstBuffOnRow = 1
    if (maxRowWidth ~= 80) then maxRowWidth = AURA_ROW_WIDTH end
    for i=1, numAuras do
        if largeAuraList[i] then
            size = LARGE_AURA_SIZE;
            offsetY = AURA_OFFSET_Y + AURA_OFFSET_Y
        else
            size = SMALL_AURA_SIZE
        end
        if (i == 1) then
            rowWidth = size
        else
            rowWidth = rowWidth + size + offsetX
        end
        if (rowWidth > maxRowWidth) then
            updateFunc(self, auraName, i, numOppositeAuras, firstBuffOnRow, size, offsetX, offsetY, mirrorAurasVertically)
            rowWidth = size
            firstBuffOnRow = i
            offsetY = AURA_OFFSET_Y
        else
            updateFunc(self, auraName, i, numOppositeAuras, i - 1, size, offsetX, offsetY, mirrorAurasVertically)
        end
    end
end
hooksecurefunc("TargetFrame_UpdateAuraPositions", targetFrame_UpdateAuraPositions)

어떤분의 애드온에 보니 타겟이랑 주시대상 버프디버프를 조절하는게 있길래 target 부분을 player로 바꿔 봤으나 안되네요. 애드온 개발자나 고수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