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밤에 작성하고 오늘 몇개 추가 및 수정해서 썰정리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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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는 그냥 댓글로 작성하고 말내용이었는데 먼가 매우길어져서 그냥 글로썰풉니다.

 

언제 저 버그가 픽스될지 금방사라질려나 .. 모르겠지만 재밌네요.

 

 

제가 연구했던바에따르면

 

작열버그는

 

 

 

1. 두 대상이 작열 값(A, B), (A의 작열값>B의 작열값)이 있고,

2. 주대상이 보조대상의 작열 시간보다 긴 작열시간을 가지고있을 때 (A>B)

 

3. 보조 대상의 작열을 지작 전이로 퍼트릴시 (B에 지작)

(B의작열은 지작후에는 6초혹은 5초 등으로 재설정되고 작열값은 B작열+지작작열의합으로 개편됩니다.)

4. 주대상의 작열이 6초로 재설정되지않고 그냥 주대상의 작열과 보조대상의 합으로 들어가는것

여기서 보조대상의 작열시간에 따라

 

 a. A작열 틱+ B의 새로운 작열(기존 B+ 새롭게 갱신된 B작열 의 총값(틱*3)

 b. A작열 틱+ B의 새로운 작열(기존 B+지작작열의 합)

 c. A작열 틱+ B의 새로운 작열(B작열 반토막)

 

로 갱신됩니다.

 

아마 대부분원하는건 a 이라고 말할수 있었구요.

 

 

ex) 알기쉽게 예시를 듭니다.

A대상의 작열은 3만틱 으로 갱신되어있는상태에서(6초)

B대상의 작열값이 2만틱이고 0~1초사이인 상태에서 B에 지작을놓게된다면

 

A대상의 작열은 (3만+2만+1.0만*3(새롭게 지작으로인해 반토막 정도난 작열값의 총량)=8만)

(B는 2만+작열값 /3 , 6초로 갱신되 틱당 1만으로 변경) 이됩니다.

 

고로이때 발화를 박게되면 8만짜리 틱발화가 탄생

 

 

 

 

연구하다보니 알게된 특이점이 있습니다.

 

   

 

 

1. 보조대상의 작열값이 0~1초 사이여야만

 보조작열틱값+ 새로갱신된 보조작열값(갱신된보조작열틱값*3)

 

 보조대상의 작열값이 1~2초이상인경우에는 작열값이 100퍼 그대로

 보조대상의 작열값이 2초이상인경우에는 반토막만 전이가된다.

 

-확실하진 않지만

거의 맞는것같네요 수십번해봤는데..

 

2. 9불작의 원론적인 상황에서는 시돌캔슬전 주대상 4불작을 던지고

  냉정불작을 보조한테 던질 때 더사기적인 수치가나온다

 (아물론 주대상작열값이 높아지니까 )

 

하지만 안전하게할꺼면 3불작 - 불작 보조 투척 - 3불작 - 보조지작 -발화.

 

더안전하게 할꺼면 걍 3불작 - 불작 보조 투척 - 2불작 - 기다렸다 보조 지작(0~1초) -주대상발화.

(렉상황에선 이것도 되긴합니다.)

 

 

3. 냉정불작에서도 이이론은가능하다

 

 ex )

화염구 +불작으로 주대상을 딜링한다.

  

냉정은쓰지않은상태에서 일단 장신구만 on한다

  

냉정 전 마지막 화염구는 주대상에 불작은 보조대상에 던진다

 

+ 냉정으로 주대상에 불작을 3~4번정도 찍는다 (올크리시 4번 )

  

보조대상의 작열이 0~1초에 사라지기 전에 빠르게 보조대상의작열을 지작하고 주대상에 발화를 박는다.

 *해보니까 허수 5만발화가 12만이됩니다.

 

 

 

 

 

 

4. 일반딜상황에서

 

또한 이 버그가 어떤사기가있냐하면
지작이쿨이라서많이는쓰지못하지만 작열 뻥튀기가 가능할것같네요.

 

주대상의 작열값이 보조대상의 작열값 *3으로 뻥튀기대는데 틱수는 그대로들어가서

 

ex) 주대상의 작열틱값이 5만 씩 들어가는 6초짜리 인데 여기서

      보조대상의 작열틱값이 3만남은 막틱(0~1초)가 지작으로 버그전이되면

      갱신된 작열값(5+9만=14만) 이 6초동안들어가는...

 

 

cf. 이 일반딜링이 도움이되려면

지작의 작열값(글쿨)을 손해하는만큼의 뻥튀기가가능해야하는데

이는 검은피 후반부에 몰열 몰아치기 상황후 검은피가 끝나는 상황쯤에서 이루어져야함.

아닌상황에서는 글쿨에의한 손해와 불작의 사용값이 거의 비슷 or 손해

고로 검은피나 장신구터져서 마지막의 연속 크리유도가 가능할때쓰시길.

 

 

 

 

5. 대표적인 예 들

 

0. 냉정및 시돌 쿨기시 아무 4초이상 생존이 확실시 되는 다중타겟이가능한 넴드

(루크, 주술사, 용장, 가로쉬 + 된다면 갈라, 나즈 등)  

 

A. 일반 딜에서는 2넴잡을때

검은피 불작 몰아넣기할때(불작 3연타 가능하죠)

타게팅이 쑨이면 루크나 허에다가 불작아무대나 하나던져놓고

나머지 2불작을 본대상에던지고 아까 불작던진놈 지작! 하면 파워뻥해집니다..

B. 용장 13넴잡을때 아무거나 내려오기전 혹은 아무때나

도움될듯(실제로 해본곳이 렉안먹는 용장이라 미터기 폭팔)


C. 인체표본과 훈련용순무는 오그리마에선안되지만 전쟁인도자, 전쟁데카 등의 필드몹잡을때 도움이됨.

  

 

 

6. 한줄요약

 

핵심썰은 보조대상의 작열값이 0~1초 사이에 지작을 누르면 버그발생

하지만 쿨기상황이 아니고 장신구가 아닌 일반상황이라면 부족한 크리도 있고 딜도 손해가 많아 비추.

 

 

 

7. 기타 뻘잡글

 

체감상 컴퓨터좋아야했던게

 

저는 1.2~0.5사이에 전이를눌러야 했고

 

0.5 미만에선 지작 적용도 안되더라구요.. 렉때문인가

 

레이드에선 컴터렉때매 할수가없네요 2넴 ㅂㅂ;

  

틀린게 있는것 같긴한데 맞는것같기도하고 해서 무튼

  

픽스가언제될지는모르겠지만 썰은 썰일 뿐이죠. 썰풀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