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샬앙마-윈드러너 입니다.

이전에 가속특성과 같이 작성하려다 따로 적는게 좋을것 같아 올려봅니다.
내용을 축약해서 작성하다보니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빠진 내용 같은 것은 차후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본적으로는 가속셋팅을 바탕으로 하시면 됩니다.


악먹트리의 이해를 위한 스킬 설명


악마의 먹이 [악마의 먹이] : 영혼 파편 흡수시  뾰족한 쐐기 [악마 쐐기]재사용 시간 0.5초 감소
절단 [절단] : 물리피해주고 하급파면 1개 +  고통10
탈태 [탈태] : 최대 생명력 50%, 방어도 200% 증가 , 절단 or 균열 사용시 추가영혼 파편 1개
폭식 [폭식] : 영혼 파편 흡수 시 일정 확률로 5초 탈태 [탈태]


아제라이트 특성 사용을 위한 추가 설명([수확의시간] 사용법을 위한 설명)
 [수확의 시간] : 파편 40개 흡수시 영혼 베어내기[영혼 베기]로 영혼 방벽[영혼 방벽] 시전
영혼 방벽 [영혼 방벽] : 25미터 내의 모든 파편 흡수하여 12초간 유지되는 보호막 시전


보조 능력치


가/유

가속 34% ~
유연 15% ~


8.3 악먹트리는 가속을 높게 잡아야합니다.
가속셋팅의 자세한 셋팅은 이전 글을 참고



예시
기본타락 : 3황파 1은총 4가속

가속 중점


가 / 유 약간의 밸런스




타락


- [황파]
- [라덴 무기 - 은총] : 광역 어글용
- [가속 증가%] : 보조능력치 셋팅시 좋음


타락조합 (망토 타락 저항 62기준)

- 3황파 1은총 (총 타락 : 28)
- 4황파 1은총 (총 타락 : 53)
- 5황파        (총 타락 : 53)
- 3황파 1은총 4가속(+18%) (총 타락 : 58)


타락은 본인의 장비에 따라 셋팅하시면 됩니다.


운영


악먹트리의 중요 포인트


- 가속을 이용한 스킬 횟수 증가 + 파편 수급으로 탈태[탈태] 및 악마 쐐기[쐐기] 업타임 증가 및 유지
탈태[탈태]때 영혼 베어내기[영혼 베기]의 이용 최소화
  절단[절단]으로 파편 수급 = 탈태[탈태] 업타임 및 타락효과 증가


어그로

- 진입시 불꽃의 인장[불꽃의 인장] 불지옥 일격[불지옥 일격] 제물의 오라[제물의 오라] 순으로 빠르게 사용
  초기에 타락발동이 안되었을 경우  영혼 베어내기[영혼 베기] 작업도 겸함
  (풀링때 자리 잡느라 어글작업도 안했는데 풀딜 넣는 딜러는 답 없으니 그냥 죽임)

쐐기 업타임 유지

- 아제라이트 특성 [단단한 거죽] 추천
   탈태[탈태]가 없을 때 [단단한 거죽]의 지속시간을 이용해 뾰족한 쐐기[쐐기]충전

설명


○ 영혼 베어내기[영혼 베기]를 최소화 하고 절단[절단]을 최대한 사용 이유

탈태[탈태]때  영혼 베어내기[영혼 베기]의 글쿨 1번 소모대신 
   절단[절단]을 이용여 파편 2개= 뾰족한 쐐기[쐐기] 쿨1초 감소 /[완벽한 환영]의 능력 사용 시 [탈태]발동율 증가


○ 영혼 베어내기 [영혼 베기]사용은?

- [탈태]상태가 아닐때 고통 소모용 및 어글작업
- [탈태]때도 몹 무리 진입 후 타락의 미발동으로 어글이 약할것 같을 때


(4/20일 추가)
○  [수확의 시간]사용 방법
악먹트리는 영혼 베어내기 [영혼 베기]를 최소화 하기 때문에 유동있게  영혼 방벽 [영혼 방벽]발동 시키기 좋음

보통 2가지 방법을 선호
- 악마 쐐기[쐐기] or 외생기 발동상태에 들어오는 큰 피해를 한 대 맞고 빠르게 체력회복 및 보호막 발동
악마 쐐기[쐐기] or 외생기 없이 캐스팅으로 들어오는 큰 피해 대비해 미리 방어막 발동 후 파편 수급으로 보호막 강화

평상시
- 다량 파편을 한 번에 흡수할 때
- 타락 디버프 때
  저너머의 존재가 달려와 큰 데미지가 예상 되는 상황일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