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악사 너프가 제물에 집중돼있어서,
제물 비중 낮출겸 지돌도 빼버리고 싶어서 no moving 트리라고 가이드된거 해보았는데
일단 격노 수급이 삐걱대는 부분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딜사이클 돌리기 힘들더군요
자원이 없어서 칼춤도 안광도 못쓰는 순간이 생각보다 높은 확률로 오던데
재수없으면 구더기 같은 딜 나올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글레이브폭풍 대신에 찍어본 혼돈이론 (칼춤 사용시 다음 혼격 치명타확률 증가) 특성이
별거 아닌거 같은데 의외로 격노 수급의 저점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서
차라리 더 나은거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아이시베인 가이드에서는 주류 빌드 (파쇄타성?) 대비 5%정도 빠질거라고 적은거랑 다르게
단일딜은 오히려 약간 더 높은듯 싶고
광딜은 한 10%정도 빠지는것 같아요

파쇄타성이 지돌 강제 무빙때문에 짜증 유발하는거만 아니면
완성도가 높은 빌드라는거를 느꼈습니다.

그래도 현재 악딜 기본 체급이 있다고 해야할지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이번주 리셋되면 좀 더 해보고 다시 판단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