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코멘트 : 우리는 순빛이 패시브가 되면서도, 희생적인 테마를 유지하길 바랍니다.
따라서 빛의 봉화와 분리된 효과를 갖길 유도하려고 합니다. 또한 여름의 축복을 재디자인하여 특화된 기능을 갖게 하고자합니다.

빛의  봉화는 현재 힐의 상당부분을 차지합니다. 우리는 이것의 의존도를 낮추고 기본 힐량을 높여서 전체적 힐의 수준을 유지해서 직접적 힐의 가치를 높이고자합니다.

순교자의 빛: 80프로 이상의 체력을 갖고 있을때, 신충힐이 20프로 증가하고 힐량의 30프로의 보호막을 본인에게 씌웁니다. 이 보호막 효과는 자봉화를 걸시 봉화힐량을 상쇄합니다.

새 특성: 빛 수여 (마라아드 대체) : 순빛 패시브의 체력 제한이 70프로로 조정되고, 순빛효과가 켜져있을때 5초마다 신충 힐이 5프로 증가하는 추가 버프가 생깁니다. 3번까지 중첩되며, 70프로 미만으로 피통이 감소할시 1초마다 자힐을 합니다.

여름의축복: 힐의 20%는 대상주변의 적에게 피해로 분배되며, 10퍼센트의 딜은 40미터의 아군에게 힐로 분배됩니다. (여기서 힐의 주체와 딜의 주체는 없어서 테스트가 필요. 아마도 대상이 받은 힐의 20프로와, 대상이 가한 딜의 10프로 아닐까 추측)

봉화: 힐량 25퍼 전이에서 15퍼로 감소. 즉 앞으로 봉화는 25퍼가 최대값
신념의 방벽: 25%에서 15%로 유효힐 흡수율변경. 빛의 망치가 사라진 자리를 대체.
영서: 힐 25프로 상향
여빛: 힐20프로 상향
신충 : 힐20프로 상향
티르: 도트힐 15프로 감소, 대신 날개등으로 티르 도트힐량이 영향받지 못하던부분을 수정하였음. 이에따른 너프로 보임. 또한 트리상에서 길들이기와 자리를 바꿈.
희손: 30퍼 뎀감으로 재상향, 단 쿨감특은 1분에서 15초로 하향

변경사항은 위와같고,
1. 확팩내내  마라아드가 버려진 걸 감안하여 리워크를 줬습니다.
테마는 신충강화로, 태양의 전령과 상호작용 할만한 특같네요.

2. 여름의축복도 고대의 인도 느낌의 버프기가 되었는데 테스트가 필요해보입니다.
3. 봉화 너프가 또 이루어졌습니다. 버튼을 누르는 힐의 파워를 더 가치있게 만들고 싶어 하는거 같습니다. 대신 성빛, 빛섬 상향은 없는거보니, 버블힐 가치가 빛주입 빛섬만도 못해서 버블이 많이 버려지는 3시즌의 상황을 주의깊게 본 듯 합니다.

베타를 하진 않아서 디코 정보를 위주로 추가정보가 있으면 가져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