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특성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 신규 특성: Holy Ritual - 축복 주문 시전 시 아군을 치유하고 축복 만료 시에도 치유합니다. 
  • 신규 특성: Worthy Sacrifice - 생명력이 35%미만이고 군중 제어 효과가 아닐 대, 40미터 내 아군이 피해를 입흐면 자동으로 희생의 축복을 시전합니다. 이 효과는 희생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0%만큼 활성화하빈다. 
  • 신규 특성: Steed of Liberty - 천상의 군마가 3초 동안 자유의 축복을 부여합니다. 
  • 신규 특성: Eye for an Eye - 헌신적인 수호자, 신의 가호, 천상의 보호막 중 근접 및 원거리 공격자가 자신을 공격하는 동안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 신규 특성: Stoicism - 자신에게 적용되는 기절 효과가 2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는 10%로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Wrench Evil - 악령 퇴치의 시전 시간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Stand Against Evil - 악령 퇴치가 근처의 적 5명에게 적용됩니다. 
  • 신규 특성: Righteous Protection - 희생의 축복이 모든 독과 질병을 제거하고 방지합니다. 
  • 신규 특성: Light’s Countenance - 참회와 눈부신 빛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Sacred Strength -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의 효과가 2%만큼 증가합니다. 신성한 목적과 선택 특성입니다. 
  • 신규 특성: Divine Spurs - 천상의 군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하지만 지속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A Just Reward - 정화가 아군의 효과를 성공적으로 제거하면 치유합니다. 
  • 신규 특성: Empyreal Ward- 신의 축복 대상의 방어도를 30초 동안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치유 감소 효과를 무시합니다. 
  • 신규 특성: Lightbearer - 다른 곳에서 받은 모든 치유 효과의 10%가 주변 아군 최대 4명을 균등하게 치유합니다. 
  • 신규 특성: Selfless Healer - 빛의 섬광과 신성한 빛이 아군에게 30% 더 효과적이고 치유량의 40%만큼 자신도 치유합니다. 
  • 신규 특성: Inspired Guard - 헌신적인 수호자와 신의 가호가 지속 시간 동안 받는 치유량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신규 특성: Holy Reprieve - 참을성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Light’s Revocation - 천상의 보호막으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면 제거된 효과 하나당 생명력의 10%를 치유합니다. 이 회복량은 최대 생명력의 3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참을성이 있어도 천상의 보호막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신규 특성: Blessed Calling - 축복에 영향을 받는 아군의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Lead the Charge - 천상의 군마가 주변 아군 4명의 주요 이동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가 3%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Divine Reach - 오라의 범위가 2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심판의 주먹이 재설계됩니다. 심판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축성의 분오가 재설계됩니다. 이제 응징의 격노의 지속 시간을 늘리고 전문화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 신성한 대지가 공용 특성이 됩니다. 
  • 결의의 오라가 성전사의 오라도 가르칩니다. 
  • 노련한 군마가 기본 능력이 되고 40레벨에 배웁니다. 
  • 심판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심판의 망치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응징의 격노가 기본적으로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 지유의 축복을 자신에게 시전하면 주변 아군 대상에게 해방된 자유가 발동합니다. 
  • 빛벼림 축복의 최대 체력 증가량이 전문화 무관 3%로 증가합니다. 
  • 황혼과 여명의 여명의 축복의 효과가 보호와 징벌을 10%만큼, 신성은 5%만큼 증가합니다.
  • 천상의 종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됩니다. 
  • 심판의 주먹, 신성한 아기기스가 1점 특성이 됩니다. 
  • 복수의 천벌, 광신도의 용장이 2점 특성이 됩니다. 
  • 성전사의 문장(보호/징벌), 선봉대의 여세(신성), 황금빛 길, 신념의 힘, 사그라지는 빛, 질서의 문장, 자비의 문장, 빛의 손길, 염화, 응징의 격노: 힘이 삭제됩니다. 
  • 신규 특성: Authoritative Rebuke - 성공적으로 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하면, 비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무장 중에는 효과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Tempered in Battle - 신성한 방패를 든 자신이나 아군이 최대 생명력 이상으로 치유되면 초과 치유량의 100%만큼 다른 아군에게 이전됩니다. 신선한 무기를 든 자신이나 아군의 생명력이 40% 이하로 떨어지면, 즉시 생명력을 재분배하고 4초동안 1초마다 재분배합니다. 
  • 악을 두려워하지 마라, 맹비난이 삭제됩니다. 

  • 신성 -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신념의 힘 특성을 삭제함으로써, 영광의 서약과 정의의 방패의 파워를 약간 되돌리려 합니다.


    보호 - 

    • 신규 특성: Refining Fire - 응징의 방패에 맞은 적이 신성한 불꽃으로 타올라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신념의 힘 특성을 삭제함으로써, 영광의 서약과 정의의 방패의 파워를 약간 되돌리려 합니다.
    • 신성한 대지가 삭제됩니다. 


    징벌 - 

    •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신념의 힘 특성을 삭제함으로써, 영광의 서약과 정의의 방패의 파워를 약간 되돌리려 합니다. 
  • 출처 포션 장미저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