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왕에 놀러갔습니다..

얼왕 천인베기를 아직 못끝낸 관계로( 보기/신기 유저라 공대에 조각 먹을 사람이 없어서 뒤늦게 했습니다.)

얼왕에 혼자 놀러갔습니다. 방어합을 맞춘 이후로 힐러 없이 혼자 충분히 해볼만 하겠다고 생각이 들었지요.

 

입구 2마리를 끌어다가 계속 나오는 몹 애드 안되게 뒤쪽으로 끌어들인 다음 슥..

 

 

로머 3마리도 처리하고

 

먼저 숫자가 적은 오른쪽 충복이+해골 3마리 처리합니다.

가끔 덫을 밟는 경우도 있는데 벽 모서리 구석진 곳으로 쫄을 유인하면 애드 안되고 처리 가능합니다.

 

왼쪽은 충복이1+ 해골4마리.. 신축까지 쓰면서 슥슥 처리

 

주의점...

어어~!?? 왜 신방이 안생겨~!! 라고 하다가 죽음                  //       거미는 계속 고치로 만들고 자힐을 하기때문에..

유령으로 살펴보니 방패가 맞아서 깨졌네요..                                 잡겠다고 씨름해봐야 머리만 아프더군요..

방패 내구도 엄청 빨리 닳습니다.

 

특성은 빛의인도 1포 찍은 기본 특성 그대로 갔고

문양은 기본 정망 문양대신 영광의 서약 문양으로 교체,  문장은 통찰의 문장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풀링 - 어칼 스왑- 신격 - 검방 스왑-성격- 1버블 영광의서약으로 신방 발동(신방이 없으면 많이 아픕니다) - 이후 딜

 

-버블은 1~2마리시에 체력이 여유 있을때만 -정패

           보통-                                           영광의 서약      을 썼습니다.

풀링때만 빠른 방어합을 위해서 1버블 서약으로 신방을 발동시키고 이후에는 계속 3버블 서약이나 정패를 썼습니다.

 

 

4-5마리는 생존기 다 써가면서 하고 3마리 정도는 그냥 영광의 서약과  통찰의문장으로

해결했습니다.  좌측 5마리 링크는 신축 없으면 죽기 쉽더군요.

 

이후 거미는 위의 문제로 포기.      2(정면),3(로머),4(우측),5(좌측)     14마리 잡고 인던 리셋하고 다시 잡습니다.

 

지금 이렇게 한 130여마리 영혼을 얻었네요..

 

패치전 죽기로 얼결 처가면서 빙빙 룬전환 돌려가면서 하면 2마리가 고작이었는데 

보기는 방어합으로 편하게 하네요.

 

그냥 잡담이었습니다.~_~ (이거하자고 양손탱트리도 짰었는데..)

 

ps. 방어합 관련글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보니까 인벤 메인화면에 떠있더군요.

     깜짝 놀랐습니다. 덜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