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가 가장 어려운 보스지만 탱커도 썩 쉬운편은 아니었습니다.
3페때 탱커에게 들어오는 쫄의 물리데미지, 시네브레스가 겹치는 상황이 위험해서 거울은 세팅하지 않고
공생충 + 약병 조합에 오색비약, 특화비약을 먹고 탱하였습니다.

쫄이 젠되는 시점은 시네스트라의 외침이 있은 후 한참 뒤기 때문에 기다려야 되며, 사방팔방에서 젠이 되기 때문에 약간 키핑에 어려움을 겪을수도 있습니다. 처음 3마리 쫄이 젠이 되고 곧이어 2마리 쫄이 나타나므로 5마리씩 나오게 됩니다. 유도리있게 키핑하시면 되겠습니다만, 아눕쫄처럼 단박에 4마리가 젠이 되는게 아니라서 정방으로 어그로를 한번에 가져오긴 약간 무리가 있습니다. 적절히 힐러에게 붙는 쫄은 정방, 멀리가는 쫄들은 응방, 심판 등으로 키핑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질적으로 쫄이 주는 디버프때문에 아프기보단 뒤 잡혀서 받는 물리데미지가 더 심하므로 가호문양은 박지 않았습니다. 1페와 2페는 적당히 탱킹하다가 3페때는 10마리 키핑때 가호+약병, 그리고 탱인계하면서 한차례 죽은 쫄들이 나올땐 고대왕을 돌렸습니다. 이때는 쫄 10마리와 시네스트라를 동시에 탱킹하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그리고 다음 10마리를 제가 탱하게 되는 시점에 헌수를 써주고, (어차피 더이상 쫄을 잡지 않기 때문) 곧이어 고대왕이 쿨이 오므로 고대왕과 신축을 쓰면서 킬하는 순간까지 버텨야 합니다.

구슬 위치는 탱커는 무조건 다 확인해야됩니다. 암흑데미지 증가 디버프를 쫄이 걸기 때문에 스치기만 해도 죽음에 이릅니다.

쫄 탱킹 난이도는 리분뉴비인 저로서는 최고였던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