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 세팅은 요렇게 했습니다.
418 일반 활도 껴보고 싶었는데 정수 부족 이슈로 그냥 418 넬타락스 진행했고

아 특성도 ptr에 사람들이 허수아비를 너무 쳐대서 톱니 사격도 뺐고, 각종 시너지, 블러드 안쓰고 했다보니 더 차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심크는 엄청난 차이를 보이지만 이 미터기는 생각보다는 그리 크지 않는듯)




1. 단일 (5분) - 장식 X, 광딜 특성
1) 라이브




2) 테섭



단일은 그냥 라이브에서 dps 6.3만 근처에서 오르내리다가 6.0만에서 마무리한다면
ptr에서는 못해도 7~6.5만 왔다갔다 하다가 6.7만 정도 선에서 끝나는 느낌.
그래도 단일은 확실하게 오른게 느껴지네요.


2. 단일 (5분) - 장식 O, 쌩단일 특성
※ 광포한 무리 10번 터진 기준 ※

1) 라이브



2) 테섭



정말 의외로 광포한 야수 평타딜이 넬타락스+전류(해류) 제어기와 시너지가 너무 잘맞아서 그런지 광딜 특성 끼고 치는 단일보다 dps 상승량이 생각보다는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원래 10k 넘게 차이나는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ptr쪽에서 날사 3중첩 한번 끊히고 광포한 명령 6번 덜 터뜨렸음에도 불구하고 ptr쪽이 dps는 더 높긴 했습니다. (74k vs 80k)
그래도 라이브 역시 광포한 명령이 쌓이면 순간 dps가 ptr 이상으로 높아지긴 하는데 꾸준함은 ptr쪽이 넘사벽인 느낌

근데 단일 치면서 느낀건데 넬타락스 때문에 날사가 살짝 빠진다는건 느껴지긴 해도 부족하단 느낌은 절대 안드네요.
이상하게 광에서는 차이가 심했는데..


2. 광딜 (5타겟 2분) - 장식 X, 광딜 특성
1) 라이브



2) 테섭


근데 의외로 광에서 데미지 비중이 뭔가 달라졌지만 전체딜은 큰 변화가 없거나 오히려 ptr이 더 떨어지는 느낌이 드네요.
살상 회베가 50% 딜로 퍼지고 야수회베가 75%로 퍼지다보니 여기서 차이가 발생한 것도 있을 것이고 핑이나 제 손 차이지 싶긴합니다.
의외로 단일보다 광이 넬타락스 유무가 제일 컸다고 생각이 되네요. dps로는 나와있지 않지만 날사 안정성 차이가 미묘하게 많이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ptr에서는 날사 이슈, 그냥 딜이 만족이 안되서 여러번 리세마라를 했었는데 라이브에서는 그냥 한 두번 쳐본게 고점, 마무리 둘 다 ptr보다 높게 나왔다는 점에서 다르다고 느껴지네요.


그리고 또 느낀점은.. 징기가 졸라게 많은데 재밌어보이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