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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4 1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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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냥 야격 업타임 관련 문의야냥 형님들 안녕하십니까?
지난 번 야격 업타임 관련 문의 글을 올렸던 야냥 유저입니다. 야격 업타임이 70퍼대면 잘 되고 있다고 말씀을 해주신 형님들께 감사드리며, 그 말씀을 듣고 즐겁게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야격 업타임을 늘리고 싶어 혼자 생각해보다가 아래의 특성을 찍어봤습니다. ![]() 위처럼 [전쟁명령]을 빼고 [살상 코브라]를 넣으니, 야격이 비는 타임이 거의 없이 쐐기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굳이 전쟁명령으로 살상을 얻는 것보다 코사 몇번 섞음으로써 살상도 얻고, 날사 쿨도 6~10초정도 줄이니까 한번의 야격 유지시간 동안에 다음 야격을 바로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쐐기 중 업타임을 81~82%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왕노다지 10단] -11단이었나? 미터기가 업데이트 되면서 날아가서 기억이 안납니다. 이때는 마주 2회 받았습니다. ![]() [고투 10단] ![]() 문의를 드리는 내용은...... 야격 업타임은 정말 잘 나온다고 생각이 듭니다만.. 너무 업타임을 위한 플레이를 한 것인지 딜이 좋다고 느껴지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아래는 고투 10단의 미터기 입니다. ![]() 부죽님 딜이 낮았던거 치고 파이를 많이 못 먹은 것 아닌가 싶습니다. 이거 하나(고투 10단)만이 아니라 다른 파티를 가도 뭔가 딜이 낮은 듯합니다... 노쿨기가 딜이 더 좋다고 하던데(물론 고단이겠지만) 야부로 했을때 보다 뭔가 낮은 느낌이라 형님들께 문의 드려봅니다. 야격을 위한 날사 돌리기만 너무 하기보다 야격이 안끝났다면 살상을 더 누르던가... 아니면 특성을 바꿔서 야격 업타임이 조금 떨어지더라도 전쟁명령 같은 다른 분 특성을 찍어보는게 맞을까요?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 장신구는 노쿨기) 665 시포리움, 665 기계핵 증폭기 야부) 678 수도원, 665 기계핵 증폭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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찐허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