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을 사진으로 요약하자면





A Murder of crows = 저승까마귀
Static Charge = 전하충전
Serpentine Rhythm = 뱀의 박자

전하충전은 효과가 터지고나서 스택을 최대한 보존을 해야 유의미한 착효임
근데 야냥은 사실상 코사, 덫, 생존기로만 스택이 깎여서 전하 충전 스택을 높게 유지할 수 있음
하지만 저승까마귀의 1틱은 전하충전 1스택을 갉아먹음
그래서 저승 까마귀를 빼고(-0.2%) 뱀의 박자와 전하충전을 채용(+1%)하는게 오히려 더 이득이라는 것.

근데 야냥에게 유연은 밸류가 떨어지는 스탯이니까 차라리 전깃불 폭발, 전류, 치명적인 사슬로 가는게 맞지 않냐?
에 대한 답변으로는 충전된 화살은 걍 뒤졌고
전깃불 폭발, 전류는 버프된게 없어서 상대적으로 붕 떠버렸고
치명적인 사슬은 버프된게 맞지만 야냥의 고스택 전하 충전을 절대 못이기나봄


아래는 직접 실험한거 모아 놓은거

 = 저승까마귀 O / 2스택 남았을때 남은 시간 12초 = 평균 17초만 쓰고 버려짐
 = 저승까마귀 X / 만료 2초 남았을때 남은 스택 8개 = 스택 반만 쓰고 30초 풀로 씀

※ 다른 전문화와 비교
· 어순 격냥 : 저승까마귀가 필수 특성이라서 똑같이 17초만 쓰고 버려짐
· 파수꾼 격냥, 무리지도자 생냥, 파수꾼 생냥 : 30초 다 쓸 수는 있지만 만료 시간 기준으로 1~2스택밖에 안남음 → 운 나쁘면 28초만 쓸 수 있고, 마주나 블러드 받으면 더 빨리 깎이고, 야냥에 비해 낮은 스택으로 굴러감

43/25/43/0 시포리움+패돌리기
전하충전(1%) > 노까마귀 전하충전(0.8%) >> 치명적인 사슬 = 전깃불 폭발 >= 전류

심크는 저승 까마귀가 스택 다 갉아먹는 것을 모르는듯
그래서 0.2% 까인 노까마귀 전하충전이 맞는 심크
1. 야부 단일



2. 유혈 단일



광은 애초에 안찍으니까 그냥 쓰던거 쓰심 됨


1. 야냥은 다른 직업(전문화)에 비해 전하 충전 스택이 덜 까여서 전하 충전이 제일 좋음
2. 근데 저승까마귀가 1틱당 스택 1개씩 계속 깎아서 특성을 바꿔야됨
3. 이래도 다른 선택지에 비해 1~0.8%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