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전문화>

 

  야냥 

 

 

 <추천 문양>

 

 죽음의 표적: 각종 딜링스킬시 사냥꾼의 징표 자동 발동 (고정)

 

 동물교감 : 야수소환시 받는 치유량 10퍼 증가 (고정)

 

 나머지 한 자리는 거의 취향을 탑니다만, 레이드에 도움이 되려면 공격저지 문양이나 철수문양이 좋습니다.

 

 

 

 <추천특성> 

 

 15: 웅크린 호랑이, 숨은 키메라: 공저쿨을 줄여 각종 데미지를 씹는데 유리합니다. 

 

 30: 큰 상관이 없더군요. (차단이나 메즈가 일체 먹히지 않습니다.)

 

 45: 강철매의 상

(pve상황에서는 왠만한 힐러들의 도트힐이 들어오고, 맞는 데미지의 경우 어쩔수없이 맞는경우가 많기에 애초에 데미지를 적게 받는게 유리하다고 판단했습니다.)  

 

 60: 광포한 야수

 

 75: 저승까마귀

 

 90: 글레이브 투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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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해야 할 스킬들>

 

 1페이즈

 

 번개 주먹: 일직선 상으로 번개를 뿜고 지나가는 경로의 적을 큰 데미지와 함께 기절시킵니다.

 

 진앙: 공대 전체의 데미지를 주며 넴드와의 거리가 멀어질수록 데미지 감소, 진앙 시전시 적중률 감소 75퍼 디버프

 

 

 2페이즈

 

 야생의 불꽃: 임의의 대상에게 걸어서 일정시간후에 바닥에 불길을 생성합니다. (이 불길은 미묘하게 움직입니다.)

 

 

 3페이즈

 

 비전 고속: 공대 전체의 데미지를 주며 넴드와 멀수록 데미지 증가. (공저로 무시 가능!)

 

 비전 공명: 임의의 대상에게 걸며 대상과 대상 주변에게 데미지를 가합니다. (근처에 플레이어가 있을시 데미지 증가)

 

 

페이즈 변환은 33퍼센트마다 바뀌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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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1페이즈

 

 네임드를 이끌고 탱은 한쪽 구석으로 향하게 되며 번개주먹을 혼자 맞기 위해 본진에서 고개를 돌립니다. 이 와중에 사냥꾼은 그저 계속 딜을 하면 됩니다. 진앙 같은 경우 사실 제대로 스킬 사용이 이루어진다면 한번은 무효화스킬, 한 번은 역전 스킬로 훔친 번개주먹으로 사실상 진앙의 피해를 무시할수 있습니다만,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한점에 모여서 공대 생존기와 더불어 힐업을 하게 됩니다.  진앙이 시전 됬을 경우는 적중률 75퍼 감소 디벞이 있으므로 큰 기술은 아끼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어차피 데미지도 잘 박히지 않으므로 공저를 최대한 사용하여 받는 데미지를 줄이는게 좋습니다. 진앙후 탱커가 빠르게 붙어주지 않을시에 본진으로 번개주먹이 날아 올수도 있으므로 날아온다면 빠르게 피하도록 합니다. (의외로 잘 안 보입니다.)

 

 

 2페이즈

 

 대부분 2페이즈는 3번의 불꽃흡수를 보고 넘어가며, 1/3을 무효화스킬로 씹어먹습니다. (이 스킬을 위에 적지 않은 까닭은 사냥꾼입장에서 굳이 알아야할 필요가 없으므로 적지 않았습니다. 이건 탱이 알아서 하는거니까요.)

 

 2페이즈는 사실 거의 닥딜에 가깝습니다. 다만 야생의 불꽃 대상이 됬을 경우 철수를 이용해 빠르게 본진에서 이탈하여 바깥쪽에 불을 깔아줍니다. 그리고 최상의 딜을 합시다.  

 

 

 3페이즈

 

 3페이즈가 시작하면 탱커는 네임드를 중앙으로 데리고 오게 되며 공대원들은 네임드를 중심으로 가볍게 산개하여 원형으로 서게 됩니다. 만약 비전 공명의 대상자가 되었다면 주변에 다른 플레이어가 있을경우 빠르게 철수로 이탈하여 데미지를 주지 않도록 합시다. 비전 가속을 시전할경우 빠르게 본진으로 들어와서 힐업을 받습니다. 가속은 2번당 한 번 꼴로 탱커의 무효화 스킬로 피해를 최소화할수 있습니다.

 

 가속과 공명은 동시에 들어올수 있습니다. 만약 무효화스킬을 쓸경우 공명의 피해가 크지 않으므로 그냥 안에 들어가서 딜을 하시다가 가속이 끝나자마자 철수로 빠져나오면 되며, 쓰지 않을경우는 바깥에서 공저로 조용히 서 계셔주면 됩니다. (공저로 가속의 데미지를 무시할수 있습니다.)

 

 공저 쿨을 1분으로 줄인경우에 1번은 무효화로, 1번은 공저 자체로 막아낼수 있습니다.

 

 열심히 딜만 잘 해주시면 정말 쉬운게 2네임드인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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