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눈빛개김임
2012-12-03 13:18
조회: 18,319
추천: 15
<전율 생냥> 딜사이클 (수정본)1. 대부분 미리 징표+눈속을 해둡니다.
2. 공격시작 매크로를 넣은 '저승까마귀' 로 전투를 시작합니다.
3. 쇄도(있으면 쓰구요), 그 후에 속사(광견병+오크전용피분) + 글레이브 + 폭샷 해줍니다.
4. 첫번째 폭샷 전이나, 첫번재 폭샷후에 전율이 떴다면, 바로 전율일제(집중20) 로 독사쐐기를 넣어줍니다. -> 일제로 초반 독사를 넣는 이유는, 일제사격데미지 + 독사연마데미지 + 독사쐐기 를 살려주기 위해서 입니다. 집중 20 으로 꽤나 좋은 효율을 낼 수 있지요 -> 그후에 집중 수급후에 검화를 넣어줍니다.
5. 첫전째 폭샷까지 사용했는데도 전율이 뜨지 않았다면, 그냥 독사(집중15) 로 독사쐐기를 넣어줍니다. -> 그후에 집중 수급후에 검화를 넣어줍니다.
6. 그후에 차분히 딜사이클을 돌리다가..... 2번째 글레이브 후, 다음 폭샷을 쏘고나서 '집중 30 후반, 혹은 40' 정도를 만들어서 '만반' 을 씁니다. -> 그후에 '폭샷 -> 글레이브' 넣어주고 다시 차분히 딜사이클을 돌립니다. -> 그후에 2번째로 장신구 효과(내부쿨 45초짜리 장신구)가 터졌을 때, 2번째 속사+저승까마귀를 사용합니다. 만반후의 2번째 속사 타이밍은 입맛대로 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여기까지가 초반 사이클이구요.
그 후에는, 7. 실탄이 뜨면 제대로 사이클을 돌려줍니다. -> '폭폭폭' 해주면 7틱, 즉 9틱에서 2틱이 씹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씹힌 틱만큼의 데미지가 다른 틱에 합산되어 보정됩니다. 따라서 집중의 양이 충분하다면 '폭폭폭' 을 엄청 빠르게 연타하셔도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8. 전율버프가 있을 때, 실탄버프도 동시에 떴다? -> 고민하지 말고 중간에 신사를 섞어줍니다. 전율버프는 쿨타임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폭폭폭' 의 마지막 폭에 새로운 전율이 뜰수도 있지요. 앞선 전율을 다 소비하지 못하고, 뒤의 전율이 터지게 된 상황이라 조금 아까울수도 있습니다만.....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전율버프의 횟수에 따라 중간에 신사1~2회 를 섞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9. 정말 당연한 이야기이겠지만, 전율 버프를 잘 활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 '전율' 을 찍은 생냥은 그야말로 피아노를 치셔야 합니다. 말그대로.... 3특성을 통틀어서 '전율' 을 찍은 딜사이클이 가장 어려운 딜사이클 입니다. 따라서 초보자 분들은 아래의 사항을 염두하고 '전율' 특성을 찍으셔야 합니다.
-> 무조건 전율버프 3방을 연속으로 써버리는 것은?? 절대로~!! 좋은 방식이 아닙니다.
-> 전율버프가 1회 혹은 2회 정도 남았더라도 '폭샷' 과 '검화' 와 '글레이브' 쿨이 돌아오기 최소 3~4초 전에는 자신의 현재 집중량과 실탄버프 까지 잘 계산해서, 코사를 한두방 섞어줄지, 아니면 계속 신사를 난사할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 만집중이 되는 사태가 자주 벌어지거나, (1) 전율버프가 뜨면 신사를 무조건 난사하는 버릇이 있어서...... 폭샷or검화or글레이브 의 쿨이 가끔씩 밀리거나, 아예 사용할 집중이 안 될 때가 많거나, (2) 독사쐐기가 중간에 끊어지는 일이 많거나, 아예 끊어진 줄도 모르고 전투를 마무리 할때가 많거나 (3) 하신분들은......... 연습을 충분히 더 하시거나, 자신의 눈에 잘맞는 '버프or디버프 애돈' 을 꼭~!!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혹여 연습을 충분히 했거나, 좋은 '버프or디버프 애돈' 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위 123 번의 안 좋은 예가 계속해서 발생된다면?? 차라니, 전율보다는..... 광야를 선택하시는 것이 오히려 딜상승에 더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10. 독사의 데미지가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 생냥은.......... 다른 특성에 비해서 독사의 데미지가 월등히 강하며, 독사를 넣어줄 때 '독사연마' 데미지도 들어가게 됩니다.
-> 따라서 공략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1) 해당몹의 체력+생존시간 을 고려(너무 빨리 없어져 버릴 대상에게는 신사 1방이 더 좋음)해서 (2) 여력이 된다면 전율일제(집중20) 를 활용해서 다수의 대상에게 (3) 독사를 넣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11. 은신이든, 다중타겟 도트딜유지건, 생존기 건.......... 냥꾼은 다른 직업들에 비해서 그 효율이 70~80% 정도입니다. -> 이는 하나에 특출나지는 않지만 모든 직업들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 이번 패치로 냥꾼은 이제 무빙딜의 독보적인 황제가 되었고, 독사쐐기의 200% 버프로 인해, 냥꾼 3특성 중에서도 특히 생냥은 다중타겟 도트딜의 능력을 어느정도 얻었습니다. -> 넴드의 특성과 공대의 택틱에 맞추어서 자신만의 딜사이클을 만들어 내어 봅시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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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눈빛개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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