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화살 적중시 디버프를 남김
효과 : 소환수가 디버프대상 우선공격
-타겟전환이 불편한 악흑의 원활한 타겟전환가능

폭군 소환
폭군 소환시 하늘에서 검은색유성이 떨어져 광역피해를 입힘
이후 굴단의 손 임프처럼 캐릭터 옆에 소환됨
-폭군 쿨이 1.5분으로 짧은축에 속하지만 광파이가 많은 쐐기에서 폭군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음
광딜 좀 발라줬으면 좋겠음

무빙 스킬 추가
어둠의화살 캐스팅 기준 80% 캐스팅시간, 50% 데미지
영혼조각 0.5개 생성
-화법의 불태우기와 비슷한 스킬이 있었으면함
무빙할때 다른 직업들은 뭐라도 할게 있는데 얘는 파열이나 악마의핵 없으면 그냥 손빨면서 무빙해야함

무빙스킬의 마격딜 특성 (25랩특성 파멸 대체)
효과 : 체력이 30%이하인 적에게 무빙스킬 사용시 공격력 200% 증가, 영혼조각이 추가로 0.5개 더 생성됨
-25랩 특성으로 파멸 대신에 화법의 마격딜인 불타는 손길 같은 특성이 추가되면 좋겠음
만랩이상 악흑중에 25랩 특성 파멸 쓰는사람 장담하는데 단 1명도 없음 랩업때도 안쓰임
그냥 특성 한줄에 3개씩 있어야하니까 다른클이 쓰던스킬 특성으로 가져와서 구색맞춰놓은거 보면 웃음밖에 안나옴

마지막으로 깡딜 5% 상향
-심크딜로 이러쿵저러쿵하는건 좀 아니겠지만
그래도 가장 이상적으로 딜을 넣는단 전재로 말하자면 악흑은 심크딜 최하위권임
평범한 사람들이 개똥클래스로 딜못하는건 손문제 아니냐는 말을 들을수도 있겠지만 잘하는 사람들은 개똥클래스로도 어떻게든 점수 낼 수 있음
근데 컴퓨터가 아무리 기를 쓰고 딜을 넣어봐도 상위권 직업에 75%밖에 딜을 못넣음
인게임에선 아마 더 날거임
적어도 전체딜량 5% 버프는 필요함


이정도면 화조격악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