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쿨 위크오라 만드는 방법과 디스플레이 설정 스타일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만드는 방식을 공유합니다


예) 황철석 주입기 
(근접 및 원거리 공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일정 확률로 10 sec 동안 전투력이 1305만큼 증가합니다.)



1. 활성조건1 만들기

   아래처럼 활성조건1을 만들고 효과 - 플레이어 - 강화효과 - 황철석 주입 입력

   효과이름은 와우헤드에서 찾아봐도 되고 인게임에서 버프 이름 확인해도 됩니다

   





2. 활성조건2 만들기

   활성조건을 추가해서 활성조건2를 만들고 전투기록 - 주문 - 효과적용 - 행위자 유닛 체크후 플레이어 선택

   주문 이름 - 황철석 주입 입력 (버프창에 뜨는 이름 띄어쓰기까지 그대로 입력) 

   지속시간은 황철석 주입기가 50초 내부쿨이 있으므로 50초 입력
   (다른 장신구들 내부쿨은 와우헤드에서 찾으면 됨)


   활성조건 2까지 만들었으면 맨위 활성화에 필요에서 - 아무 활성조건으로 선택

   





3. 조건 설정

   조건에서 아래같이 활성조건2에 대한 남은 지속시간을 40초 이하로 설정하고 흑백을 추가 후 체크
  (활성조건1 (버프지속시간)이 아니라 활성조건2 (내부쿨 50초)에 대한 조건을 넣어야 합니다)

   40초 설정 이유는 황철석 주입기가 50초 내부쿨에 10초 지속이라 
   장신구가 터지고 10초동안 버프가 지속될때 디스플레이에서 컬러로 나오고 
   내부쿨 50초에서 10초가 지난 40초동안은 흑백아이콘으로 나오게하기 위함임

   (만약 다른 장신구를 예를 들어 내부쿨 45초에 15초 버프 지속이라면
   활성조건2에서 지속시간을 45초로 바꾸고 조건탭에서 45초에서 15초를 뺸 30초로 바꾸면 되겟죠?)

   






4. 디스플레이 설정

   버프 지속시간과 내부쿨의 시간을 같이 보고 싶으므로 문자를 하나 만들고
   %1.p 입력 (활성조건 1번에 대한 타이머 표시)

   두번째 문자에는 %2.p 입력 (활성조건 2번에 대한 타이머 표시)

  위 내용 1. 에서 만들었던 활성조건 1이 버프지속 시간이라 색상은 그대로 유지하고
   2. 에서 만들었던 활성조건 2가 내부쿨 시간이라 색상을 빨간색으로 변경
   
   
   

   그밖의 디스플레이 크기나 위치 넣고 싶은 문구 같은건 취향껏 조정






5. 결과물

   

장신구가 터지면 컬러로 아이콘이 팝업되고 빨간색 글씨로 내부쿨이 카운트 되면서
아래 흰색 글씨로 버프 지속시간이 표시됨

버프 지속시간이 끝나면 아이콘색이 흑백으로 변하며 지속시간은 사라지고 내부쿨 시간인 빨간색만 표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