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2년도에 와우 복귀하여 시작하고 있는 와저씨 입니다.

최근 길드로 가는 울두25인 레이드 들이 많아서 저도 가고싶어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자소서 :
22년 말 제 굵은분홍성기사요 를 생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지인들과 열심히 플레이를 하며 낙스도 열심히 돌았습니다.
낙스돌며 기본적인 스킬 성희, 성캔, 희손, 무적, 보축 사용법을 배웠으며, 평타질로 마나수급 및 성빛 캐스팅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그렇게 신기라는 클래스를 이해하기 시작했고 울두아르가 출시되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신기로 플레이하는 울두아르는 탱커 및 위급한 공대 생존기 및 공대원에게 개인 생존기를 주는 재미가 쏠쏠 하였으며, 성빛으로 살리는 탱커 힐업에 재미는 그 어느 쾌감과 바꿀 수 없었습니다.
또한 로그에 몰두하여 힐업만 중시하는게 아닌 공대생존기와 공대장님이 말씀하시는 생존기를 먼저 수행하려 집중하였고 신기라는 클래스 특성상 탱커에 봉화를 두고 탱커피를 먼저 바라보는 그런 신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템또한 열심히 지인공장에서 울두25인 졸업급 까지 템 셋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 제일 큰 템은 바로 어제 만든 발아니르 입니다.

발아니르를 장착한 신기에 체감은 사실상 어마하게 느껴졌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기본기와 아이템을 장착한 신기로써 귀사에 도움이 되고자 길드를 구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굵은분홍성기사요


로그 :
https://ko.classic.warcraftlogs.com/character/kr/%EB%A1%9C%ED%81%AC%ED%99%80%EB%9D%BC/%EA%B5%B5%EC%9D%80%EB%B6%84%ED%99%8D%EC%84%B1%EA%B8%B0%EC%82%AC%EC%9A%94#size=10

지원클래스 :
굵은분홍성기사요 : 신기(5100+)
하늘에서온고자 : 복술(정술 4700+)
퐁퐁남구함 : 수사/암사(4800+)

깐부현황 :
지인5명 - 보기, 신기, 수사, 정술, 조드(회드) 등등... 3배럭 이상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