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라이언스 고인물 공격대 Pawn 입니다.

4주간 No World Buff 진행 후 처음 World Buff 로 진행 해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버프/노버프 전부 얼음피 1등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노버프는 현재 세계3등, 국내 2등으로 로크홀라 명문 이노센스와 Ground Zero 공격대와 경쟁 중에 있습니다. )
노버프로 진행하다 처음으로 버프 진행하니 치트키를 쓰고 진행하는 듯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버프하기 싫어 죽겠는데 억지로 공대장 욕심 채워주신 고인물 가족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쟁쟁한 경쟁공대들이 기록 갱신해줄것을 믿어 의심치 않기에
언제까지 1등일지 모르니 버프와 노버프 올스타 석권 기념으로 글 올립니다.

추가적으로 목요일 본공 (8:30) 에서 낙스까지 함께하실
신성 성기사 한분과 화염 마법사 한분 구하고 있습니다.
버프와 노버프 양쪽 컨텐츠를 다 즐기시고 싶은 열정있는 신입 공격대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인게임 우편 및 귓속말 주세요, Pawn / Pawns / 폰스 )

마지막으로 실력있는 많은 공격대에게 No World Buff 로 전향 혹은 트라이 해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저희 공격대의 경우 지난 한달간 공격대원들의 접속율 증가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수 있었고 그에 따른 공격대의 단합력이 좋아졌으며, 버프로 인한 스트레스는 당연히 없었습니다.
또 그간 치트키를 쓰고 게임했으나 이제는 제대로 셋팅하고 최적의 심크값을 찾아 연구하는 등의 본래의 와우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버프를 진행해 보니 확실히 썰자 느낌은 강하나 단언컨대 노버프보다 재미는 없었다 라고 말씀드릴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추천 드립니다. 버프 스트레스로부터의 해방이 여러분들의 소중한 공격대원들의 이탈을 미연하게나미 방지할수 있을겁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얼음피 서버 화이팅, 암사도 화이팅입니다.
마지막 태풍 조심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