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어제까지 받았던 요청사항들은 대부분 반영해드린것 같습니다.
(해보시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30분?)

아래 내용은 우리와 근거리 원거리 힐 구성이 그나마 비슷한 수준인 공대와 목표로 할만한 시간 내 임의 공대들을 발췌한 결과입니다.

따라서 그래프 같은건 흥미로 보시면 되겠고 방향성이 유사한 타겟공대 2~3개를 정하고 아예 로그를 다 까보시는게 도움이 되실듯
(근원딜 비율이 같아도 본질적으로 힐러숫자 차이 등 때문에 절대구성이 다름)

월급도둑분들이 그사이 성적을 갱신하셔서 3개의 공대 넣어서 비교해봤습니다


1. 조합상 그나마 참고할만한 공대들만 뽑았습니다
- 근데 어차피 상위 공대는 각자 스타일이 있으실텐데 도움이 되실진..
- 환경상 같은 섭 최상위 공대를 참고하는게 나을 수 있음
- 근딜 비중이 더 극단적인 파티가 많음 (인위적 분류)

2. 회드 없이 1~2야드나 1조드(?) 구성도 흥미롭습니다
(당연한가요; 전 스런을 안해서 잘..;;)

3. 대부분 다크문 성적이 젤 좋음
- 1~3공 식으로 운영 후 다크문에 조합이 바뀌는 경우도 있음
- RDP를 10~15%는 안정적으로 올리고 극단적으론 20%도 오름

4. 특정 소모품들의 소비
- 클리어 시간에 의해 오히려 줄어들 수 있으니 참조만 하세요.
- 반대로 짧은 클리어 시간동안 동일수준 사용했다면 확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