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끝에 "~노 ~노"거리면서 일베용어 쓰고 분탕치고 다니는 ㄹㅇ 일베충은 놔두고 정말 글을 끝까지 읽었다면 10초만 생각해봐도 논파되는 선동에 갈라치기 당해서 디시니 일베니 인벤이니 싸우는거 자체가 웃긴일 같습니다. 




저사람이 왜 일베충인지 검색하는 방법까지 복사해서 붙여놔도 "디시를 욕해주는 우리편이 일베충일리는 없다! 디시같은 이상한데서 노는 니가 병신이다!" 라고만 하시니 할말이 없군요





정중하게 대하면 반말과 모욕으로 돌아오고 제가 화가나서 욕을하고 반말을 짓거리면 "역시 일베충새끼가 그렇지" 라는 뻔한 프레임을 씌울게 뻔하니 평소 일상생활에서도 주변사람에게 이런식으로 대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일반화의 오류와 흑백논리가 왜 잘못됬는지 설명을하면 그 댓글은 절대 리스펙트하지않고 새로운 댓글로 새로운 욕을 하며 논지를 흐리고 "역시 디시나 하는 일베충새끼가 그렇지!" 라고만 돌아오네요





다른걸 다 떠나서 지금 하시는 행동들이 다 정당하고 잘났다고 생각하신다면 저는 할말이 없네요
디시나 일베같은 허상의 허울을 벗어던지고 생각해보세요 진짜 다른사람에게 이런식으로 대하는게 상식적인 행동인가요?






솔직히 말해서 이렇게 무조건적으로 증오하고 욕설을 내뱉으시면서 상대방을 비난만하는게 여러분이 말하는 일베충이랑 뭐가 다른건가요? 이렇게 말하면 인벤 = 일베충 프레임 씌우는거니까 제가 더러운 일베충이 되는건가요?






여러분이 일베충을 싫어하는 이유가 불특정다수에게 상식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는 것 떄문이 아닌가요? 지금 하시는 모욕적인 행동들은 상식에 기반한 올바른 행동들이십니까?





망상에 기반한 행동은 사회적 상식을 이길 수 없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디시를 싫어하게 된 배경은 잘 모릅니다만, 욕을 먹으면서도 화가나는걸 꾹 참고 말씀하시는걸 끝까지 들어본 결과는 평소에 디시출신들이 상식을 벗어난 행동을 많이 했었던 것에 화가 나신점 충분히 이해합니다.






제가 여기서 "~노" 말투를 쓰고, 인벤여러분들을 욕하며 지역비하와 홍어, 오뎅탕같은 저급한 단어를 썼나요?
제가 디시를 하는 사람들은 전부 착한데 인벤여러분들이 과잉반응하는거라는 거짓선동의 취지로 글을 썼나요?
제가 인벤은 쓰레기사이트고 여기 상주하는 인원은 전부 일베충이나 다름없다는 혐오의 취지로 글을 썼나요?
제가 디시에서 하던 행동을 밖에서 똑같이하는 병신들을 옹호해줬나요?





3줄이상 쓰면 길어서 안읽고 욕을 박으시고, 짧게쓰면 논리가 없다고 욕을 박으시니 생각 자체를 거부하신다는 느낌에 그냥 틀에 박힌 벽과 대화한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아까도 말했지만 저는 20대 청년이고 다른 많은 남초커뮤니티나 게임관련 커뮤니티를 돌아다녔습니다만 이렇게까지 디시에대한 혐오감이 만연한곳은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
적어도 다른데서 이런식으로 근거없는 혐오를 내세우면 오히려 그사람에게 무식한놈이라며 돌을 던집니다.






화가난다난다님, 뭐요? 젊은사람은 디시같은거 좀 할수도있다고요? 그건 뭔 말도안되는 개같은소리인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님 입으로 방금 일베충이나 다름없는 쓰레기 집합소라고 하신거같은데 님 논리면 저희 자라나는 젊은 새싹들을 전부 일베충으로 만드시는건데요? 





악할안님, 제가 디시의 일원임을 인정했기떄문에 다른사람과 동등한 위치가 아니라는, "인벤을 하는 나는 우월하고 디시를 하는 너는 열등하다" 같은 히틀러도 혀를 내두르고 기립박수 칠만한, 무식하고도 저급한 생각을 아무런 부끄럼이 없는듯 서슴없이 내뱉는걸 보고 소름이 돋을 지경입니다


"노이즈 마케팅" 이라는 단어에 거품을 물며 제가 왜 이런식으로 글을 썼는지 설명을 해도 이해하려는 노력조차 않고 그저 단어만을 트집잡아 "그럼 그렇지 어그로꾼새끼 ㅋㅋ 노이즈마케팅같은 소리하고있네" 라고 비난하시지만
비난을 하지말고 제 논리가 비이성적이고 비논리적이라면 그 부분에 대해 비판 하시면 된다는 말씀을 드려도 저는 "디시를 한다는 이유로" 비이성적인놈이 되버렸습니다.






천생연분님 ,"니 논리는 다수의 이슬람사람들은 선량한사람입니다 라는 논리와 같다"는 말도안되는 트집잡기를 하셨습니다.

절대 다수가 선량해도 같은 그룹에 있는 사람이 선량하지 못한 소수를 떼어내지 못하면 그 그룹의 의견이 선량하지 못한 소수의 의견과 수렴한다고요? 침묵하는 다수가 선량하더라도 침묵하지않는 불량한 소수가 있으면 그 조직은 불량한거라고요?

지금 당장 클래식게시판을 보셔도 딱봐도 디시똥이나 쳐받아먹으면서 분탕치고 갈라치기하면서 희열을 느끼는 "토니스탘" "준위" "술사장인"등등 인벤 내부에도 익명성의 가면에 숨어 음습한 쾌감을 느끼기 위해어그로를 끄는사람이 많습니다. 
님들 입장에서는 당연히 저도 포함되겠죠? 

그들에게 동조하지 않더라도 병먹금하는사람들이 더 많기떄문에 인벤은 불량한사이트입니까? 

이슬람에 불량한 소수가 테러를 했으면 이슬람국가들은 불량한집단인데 미국이 왜 쌍둥이빌딩이 무너졌을때 이슬람국가들을 지도에서 지우지 않았을까요?

본인도 정답을 아실거라고 믿습니다.














상대방의 말을 들을 의지도 없고, 논리와 이성을 요구하면 철저하게 짓밟으며 비난하고, 자신과 생각이 틀리다는 이유만으로 "일베충"이라는 절대악의 선봉대로 몰아가 상대방의 주장 자체가 악인것처럼 만들어버리는, 공산주의에서나 통할법한 더럽고 저열한 수단을 쓰는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정말 이게 인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성숙한 어른의 태도라고 생각하시나요?
정말요? 부끄러워서 흰딱으로 반박한다고요? 인벤이 무슨 주민등록증처럼 20살이 되면 딱 회원가입이 되서 아무것도 안해도 자동으로 레벨업이 되는 시스템입니까? 인벤이 무슨 범 국가적 사이트에요?





공격을 위한 공격을 멈추고 비난을 위한 "비난"을 하지마세요
제가 전달하는 메세지가 잘못되었다면 그 부분을 "비판" 해주세요
제가 하는 행동이 잘못 된것이라면 그 행동을 "비판"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