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술먹으면개로변신<< 님의 모출팟을 다녀왔습니다.
부케로 네파 잡을때쯤 본케 갈 파티를 찾다가 검둥 모출팟이 있길래 신청했습니다.
대략 오후 10시좀 넘어서부터 구하셨던걸로 기억합니다. 저는 열한시쯤 들어왔구요.
늦은시간+모출이다보니 출발은 한시가 넘어서야 출발했습니다.
중간에 이런저런 헤딩도 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네파까지 4탐으로 클리어했습니다.
그리고 분배금을 나눌때 갑자기 공장님이 말씀이 없어지더라구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1. 공대원중 한분이 아까부터 힐량이 너무 낮은분이 있다고 컴플레인을 넣음.
2. 그래서 공장님은 크로마구스까지 지켜보자했음
3. 컴플레인을 넣은 공대원은 힐량이 낮기때문에 분제해야 한다고 주장함.
4. 공대장님은 본인 분배금을 분제하기로 결정.

이과정에서 제가 의문이 드는점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누가 분제 제안을 했는지 익명으로 남긴점 입니다. 문제가 있고 그걸 해결하기 위해선
당연히 떳떳하게 자기 신분을 공개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번째는 어떠한 기준으로 분제가 되었는지 입니다. 손님 데리고 가는 화심도아니고 
공대원들과의 협력이 중요한 검둥에서 어떠한 기준으로 분제되었는지 알지 못합니다.
예를들어 1넴 정배자는 로그점수가 낮을 수 밖에 없고, 화염아귀 서브탱 힐만 보는 힐러분들은
점수가 낮을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부분들은 그 점수에 포함되어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분제를 요청했던 분과 공대장님이 모두가 납득할만한 기준을 제시해줬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세번째는 공대장님 본인 분제입니다. 저 또한 공대장 여러차례 하며 이런저런 애로사항을 많이 겪었습니다.
특히나 난이도가 높은 검둥은 이것저것 신경써야할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공대장님이 모집부터 네파까지 7시간 가까이 고생했는데 왜 그런 분제를 공대장이 해야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