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크호드 Ponder 입니다.
이 게시판에 글을 적기는 처음이네요. 상황 설명에 있어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이해부탁드립니다.


○ 상황
투앵아 3회 파티로
전사1, 전사2, 드루1, 흑마1, 흑마2 이렇게 파티를 구해 진행하였습니다.
여기서 전사 1 이 닌자범 Badson 이고, 전사 2 가 피해자 X 님, 제가 흑마 1 입니다.

저희는 첫번째 바퀴를 아무도 선입템 득을 못한채 두바퀴째를 들어갔습니다.
두바퀴째, 전사 2 가 선입한 심판의 손길이 드랍되었고, 파티원들이 축하해주며 입찰 포기를 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그렇게 아젤로 진입하려던 중, 전사 2 가 선입템이 들어오지 않아 의문을 표하였고, 획득창을 확인해보니, 입찰자가 둘 있었습니다.

실수인가 싶었지만, 전사 1 은 그대로 묵묵무답으로 파티를 탈퇴하여 도주하였고, 남겨진 네 명은 상황판단이 덜 되어 주변 애드된 잡몹들을 정리 후 상황을 정리했습니다.

본래 선입자였던 전사 2 는 본래 돌아야했던 아젤까지 진행해주시고, 더 하기 힘들 것 같다고 죄송하다고 하시고 쓸쓸히 나가셨습니다.


○ 결론
어떤 이유가 있을 수도 있지만, [입찰 -> 일언반구 없이 아젤 가는 길 앞까지 이동 -> 파티 탈퇴 -> 파탈귀환]
이상의 행동에서 고의성이 짙게 느껴져 닌자범으로 신고합니다.

[The One] 길드의 전사 Badson

입니다.



비록 제가 선입한 템이 닌자당한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사건을 알려야 다른분들이 받을 피해가 줄어든다 생각하며, 안타까운 사건이지만 이걸로 큰 충격을 받으셨을 전사 2 님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