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로크 호드에 붕대부터감으세요 라는 이름의 사제직업을  플레이하는 유저입니다.

사건의 발단은 오늘 줄굽 막공을 지원하고 입던후 무두 채광을 주사위후 네임드를 잡으며 진행중이었습니다.

주사위로 무두질 1등을한 김서리가 계속 뒤에 쳐져서 공장님이 마이크로 무두질 돈내고 하는거 아니니 레이드 진행에 피해없게끔만 까고 진행에 참여하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김서리는 바닥에 누워있는 무두질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까고



이런소리를 하는겁니다.. 처음에는 일반몹이랑 로머 정리하는거라 그러려니하고 힐한다고 정신없이 넘겼는데

데칼을 잡고 알로크로 가는 길목에 다들 말타고 달리는 중 무두질을 하고 늦게오던 김서리가 몹 2무리 애드를내서 본진쪽으로 데려왔습니다.

공대에 법사 4명에 흑마가 2명이라 무난하게 광처리를 하고 물빵을 먹으면서 쉬는중에 자기는 녹템을 하나도 못먹는다면서 푸념부터 하길래 제가 



미안하다고 해야지... 라면서 채팅을 남겼고 스샷에 보시다시피 공개창으로 죄송해라고 했습니다.

저렇게 넘어가면서 알로크에 도착하였고 저희는 신전 내부로 진입하면서 쫄몹을 정리 중이었습니다.

최하층 알로크방으로 진입했고 징치기 전에 공장님이 디코와 DBM으로 징치기전 10초 카운트를 알려주시면서 자리잡고 준비들 하라고 하였고 19명의 공대원은 자리잡고 카운트가 지나길 대기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알로크 전투를 시작했고 힐을 하는 와중 뒷벽으로 바짝 붙는 와중에 김서리가 입구 바깥쪽에서 멀뚱히 구경을 하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이런 채팅을 했습니다.



줄굽 다니면서 저런 경우는 처음봐서 대체 뭘 했길래 저기 서있나 싶어서 보니 바깥에서 가죽을 까고 뒤늦게 합류를 하는중이었나봅니다.





미터기에 보시다시피 전투 시작 시간은 16시 18분 26초

김서리가 가죽을 마지막으로 까고 탑내부로 진입중이던 시간은 16시 18분 8초내요

이미 그시간에는 모두들 정비를 끝내고 공장님의 카운트 준비 신호를 준다고 말하는 중이었습니다.

레이드 진행중 애드와 무두질로 인해서 레이드 진행 방해를 주는 김서리가 미웠지만 속으로만 별놈이 다있네 끝나고 차단이나 해놔야지 라고 생각하고

진도를 잡으러 가는중에 갑자기 저런 귓말을 하는겁니다.



황당해서 저런식으로 일반챗으로 욕하라고했고 김서리는 저채팅이후로 학카르가 끝날때까지 아무말도 하지않은채 진행을 했습니다.

네 맞습니다 저 똥템이에요 레이드에 가는데 녹템 입기 싫어서 4대인던 비스 90% 이상 맞추고 레이드 진입도 늦게했고 겨우 화심도 3번 검둥도 1번 가봤습니다. 힐증도 670밖에 안되는 그저그런 흔한 사제중에 하나죠.

김서리님은 저보다 레이드 경험도 많고 템도 검둥템으로 둘둘 감으시고 그래서 저같은 찐따 사제를 무시하시는지 모르겠는데요. 선은 김서리님이 먼저 넘은거 같지않나요?

무두질을 하고싶으면 가덤에가면 오토들이 잡아놓은 고릴라나 랩터를 질리도록 까시면되지 20명이 레이드 하는데와서 꼭 진행에 피해를 주고 방해를 하면서 까지 가죽을 까야합니까? 그거 몇푼아껴서 검둥템 사야할정도로 돈이 급하세요?

내가 님같은 사람들한테 욕먹을려고 와우 하는거 아니거든요? 길드원이 좋고 같이 던전가는게 좋아서 겜하는데 별 이상한 너 같은 놈 때문에 기분이 잡치네요

앞으로도 검둥템 많이 맞추시구요 골드도 수만골씩 벌어서 부자 되십셔. 가능하다면 골드팔아서 인성교육이나 받으시던가요.



마지막으로 학카르 딜량 올리고 물러갑니다. 템과 딜량은 비례하지않는다.

나도 고술 딜량이 좋지않다는건 알지만 니밑으로 딜러님들은 녹파템에 4대인던 템이라는거 너도알지??
검둥 둘둘해봤자 니 위치가 저기인데 좋겠다 부럽네 김서리 템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