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그홀라에서 마법사를 플레이하고 있는 Makerlee입니다.

 

일단 task force 길드 소속의 '곰탕재료수드-로크홀라(=꼬마둘리-로크홀라=전두완-로크홀라/둘리막공 공장)'라는 사람이 저에 대한 비방글을 올려 이렇게 사사게에 글을 씁니다. 파티원들 보는 앞에서 서로 사과하고 끝났는데도 혼자 부들부들 흥분해서 사사게에 글을 올리는 것 보니 참 어이가 없네요(아래 스샷 첨부). 말 그대로 지어낸 이야기가 너무 많습니다. 사실적인 내용도 전혀 쓰지 않고, 증거 없이 저를 비방하는 글을 올렸군요.



     

상황 설명 드리겠습니다. 저는 30일 오전에 수도원 1+2+3번방 수도원 총 15바퀴 버스를 구인했습니다. 구인을 통해 '곰탕재료수드-로크홀라' 외 세 분이 구해졌고, 사고 없이 무난하게 115바퀴를 돌았습니다. 현재 돌고 있는  1+2+3번방 수도원 버스도 사고 없이 마무리 지었습니다. 제가 보통 버스를 돈 다면 1번방(7)+2번방(4)+3번방(7) 18분정도가 소요됩니다. 또한, 2번방은 다른 방과 다르게 쫄이 다 잡힌지 확인 할 수 없어 항상 킬로그를 링크 드립니다.


버스가 끝나고 '곰탕재료수드-로크홀라' 님을 포함 여러 손님들이 1탐 더 가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요청이 있어 저는 승락하고 버스를 1탐 더 가기로 했습니다. 골드를 받고 버스를 시작하는 도중 갑자기 '곰탕재료수드-로크홀라' 님이 오후 2시에 나가야 한다고 말씀을 하더군요. 당시 시간은 오후 1시쯤이었습니다. 시간이 촉박했기 때문에 저는 '곰탕재료수드-로크홀라' 님을 배려해주고자 2시까지 돌아보고 못 돌은 바퀴는 환불해드리기로 하였습니다. 2시 안에 최대한 많은 바퀴를 돌려드리기 위하여 손님들께 동의를 구하고 보스 킬을 제외했으며, 무리를 해서 평소보다 무리해서 더 많은 쫄을 몰았습니다. 그러다보니 15판 중 3번방에서 1번, 1번방에서 1번 사망을 하였습니다. 사망을 한 것에 대해서는 제가 너무 죄송해 진심으로 여러번 사과를 드렸습니다.


하지만 사건은 여기서 시작 되었습니다. 1번방에서 제가 록시를 데리고 많은 무리를 몰다가 사망하였습니다. 그 때문에 제자리로 돌아가는 쫄들이 발생하였습니다. 부활 후, 남은 쫄부터 도안 앞의 쫄까지 잡고 입구로 돌아가는 와중  '곰탕재료수드-로크홀라'님이 "쫄도 패스하시는거에요 ㅋㅋ?" 라고 비꼬듯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저는 무슨 쫄인가 했더니 방 안에 있던 쫄 5마리였습니다. 평소엔 잡아드리는데 제가 사망하고 제자리로 돌아가서 제가 미쳐 발견하지 못 한 쫄이였습니다(아래 스샷 첨부).

 


 

 

  


저는 쫄을 발견하고 잡아드리고, 다음 방으로 갔습니다. '곰탕재료수드-로크홀라'님이 먼저 시비를 걸고, 제가 하는 말에 대하여 공격적으로 대답을 하더군요. 저는 다른 손님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진행을 이어갔는데 진행 중에서도 계속적으로 흥분을 못 참고 시시비비를 가릴려고 하며, 버스 진행을 방해하였습니다. 증거는 아래 스샷과 같습니다. '곰탕재료수드-로크홀라'님이 올린 스샷을 보니 자신이 먼저 시비를 걸은 내용과 불리한 것들은 다 빼고 올렸더군요. 아래 스샷을 통하여 모든 사실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