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도 좋지만.. 본인의 현 상황을 인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엔젤님 방송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편안한 소통과 무난한 검둥 클리어 다 좋습니다.

허나 자신의 고집이 상당하신 것 같습니다. 뭐.. 불성 리치왕 탱커 경험 존중합니다. 

허나 현 클래식은 모든 데이터가 나와있고 메타가 정해진 게임입니다. 

다양성은 존중받아야 마땅합니다만 자신의 고집이 과하면 그게 바로 

"아집" 과 "오만" 및 "자만"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그 고집에 연장선에서 본인 경험에 의지해서 게임을 하시는 것 같은데 안퀴라즈 같은 경우도 사전 준비 및 

공부가 하나도 안되있어서 저는 꽤나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다른 스트리머 보십쇼 탑xx 같은 경우 사전 준비 3~4일 한 후 비시까지 바로 클리어 하지 않았나요? 

이게 경험의 차이인가요? 아닙니다. 준비의 차이 성실성의 차이입니다. 

본인의 경험에 의존하여 내 경험은 맞아 내가 맞아 하는 이런 태도는 상당히 보기 힘들고 껄끄럽습니다. 

본인의 경험이 공대원들에게 도움이 되고 확실한 피드백이 되었으면 저런 말도 나오지 않았을것입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자신이 공대장으로써 역량이 있다는걸 어필 하실려면 사전에 철저한 준비와 

시청자 및 공대원을 납득시킬만한 택틱 공유 등 철저한 사전준비가 필요해 보이십니다.

저는 엔젤님의 안티도 아니며 심지어 안퀴 파티에도 한 번 들어가서 했습니다. 

그 이유는 엔젤공대장에 대한 어느정도 신뢰가 바탕이 되었기 때문이죠.

헬파티가 가끔 있긴 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해줄거라는 믿음이 있었거든요. 그 믿음이 이번에 다 깨진거 같습니다.

앞으로 방송도 흥하시길 바라며 이번 계기로 반성을 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죄송합니다 이리 오지랖 부려서.. 보기 너무 안타까워 그렇습니다. 

앞으로 좋은 방송 및 공대장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