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성시절부터 와우를 시작했고, 본케가 암사였는데 이런 저런 사정 때문에 일리단 이후를 끝내 못 잡고 접은 게 못내 아쉬워서 불성 클래식 나오면서 복귀한 유저입니다.

복귀하자마자 현실 크리 터져 카라잔 조금 돌다 접었는데, 이번에 검사 열리기 한달 전쯤에 복귀해서 부랴부랴 얼그+마강셋 갖추고 카그마 템 틈틈이 먹어가며 오늘 검사 갔다 왔습니다.

평균템렙이 아직도 117~118수준인데도 그래도 암사라고 어찌어찌 일자리 구해서 하이잘 검사 팟 들어갔고, 민폐를 끼칠 수 없어서 이 악물고 딜하고 왔습니다. 공략이야 예전 정공 시절에 몸으로 배워 놓은 게 있어서 위크오라 하나 켜두면 그때그때 몸이 알아서 잘 반응하고, 암사 딜 사이클도 불성 당시에 지겹도록 해서 익숙합니다. 근데 옛날에는 이 정도 딜 하면 딜 상위권에 가곤했는데 이제는 퓨어딜러들 이기지도 못하고 딜도 한자릿수 등수 하긴 힘드네요. 예전에는 위에서 부터 등수 찾던 거에서 이제는 밑에서부터 등수를 찾습니다... 템렙 좀 좋아지면 한자릿수 안에 들어갈 수 있을런지...

로그는 하이잘 카즈로갈 로그가 전투 시작이 꼬여서 마나가 다 타버려 엉망인데 다음주에 하이잘 카즈로갈 로그만 잘 갱신하면 로그 때문에 하이잘 검사 컷 당할일은 없을 것 같고 이제는 옛 불성 시절 그렇게 먹고 싶었던 자르둠+굴단 먹을때 까지 천천히 템 맞춰가며 태샘까지 해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