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격력증가버프가 곱연산이기 때문
검과방패 10% 분노잠식 10% 검투사태세 10% 죽소 20% 채찍질 25% 단순 합계산을 하면 75%인것 같지만 전부 온 상태 일경우
1.1×1.1×1.1×1.2×1.25=1.9965
거의 200%에 달하는 데미지 증가량을 확인할 수 있다

2. 양손의 경우 공격력증가 버프의 부재 분노잠식 하나를 쓴다고 가정해도 양손의 장점인 스킬하나하나가 쎈데 분노잠식을 유지하면서 쓸만한 여유도 없고 딱히 스팸넣을 스킬이 없다.
또한 광란의 부재로 느린 공속으로 기대 치명 횟수에서 확실히 한손에 밀린다.

3. 쌍수의 경우
검투사에 비해 공증버프 10%딸리는걸 보조로 메꿀수 있지 않을까 싶고 크리횟수도 압도적으로 높지만 스팸보낼 스킬이 무력화밖에 없다.
무력화vs5중첩 압도 설명은 필요없다고 생각됨

2페이즈 시작할때도 심크돌려보고 글 썼었는데 막상 레이드 오픈후 생각보다 낮은 전딜에 실망했었는데 그 이유가
1. 분노전사의 경우 죽소 의존도가 높아서 킬타임이 빠를수록 디피가 잘나오는데 놈리건초반에 킬타임이 생각보다 길어서 딜이 안나왔음.
2. 생각보다 높은 기계들의 방어력 설계로 밀리딜이 낮을수밖에 없었음.
3. 밀리 죽으라는 월드버프 캐스터에 비해 받는효과가 공속10%밖에 없었기때문

하지만 치명상 트리는 방어력을 충분히 높게 잡아도 (5000정도)
전투시간을 90초로 충분히 잡아도 무조건 1000을 상회하는 심크값을 보여준다.
물론 텔마플러그같이 페이즈가 넘어갈때 무적상태로 변하는 넴드에 한해서는 큰 손해가 생길수도 있지만 2페 때 처럼 기대에서 크게벗어나는 퍼포먼스를 보여줄거 같지는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