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업화는 삭제되고 불숨이 2충이 됩니다. 
그리고 화염흡수는 불숨 도트를 '기염' 으로 터뜨려서 발동가능한데 불숨 도트를 10초를 잡아먹게 바뀜 
즉, 광딜 오프닝에서 전세역전을 사용후 불숨을 쓰게되면 화염흡수 발동시킬 도트가 없어서 오프닝이 망합니다. 
그러니 더 쎄고 강해진 영숨에 전세역전을 사용하는게 맞을 것 같네요.
전세역전이 없는 딜 사이클에서는 영숨을 풀차징을 쓰거나 하고 불숨은 항시 1충으로 빠르게 던지는게 좋겠네요
2. 용분은 대략 53초까지 지속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7번 용분 시간을 늘릴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기본 18초+35초해서 53초입니다.) 
그리고 용분 시전후 30초후 최고 효율이 나옵니다. (라이징퓨리 5중이 되는 시점) 
라이징 퓨리는 용분시 6초마다 발동하고 발동시마다 가속이 4%증가 합니다. 풀스택시 가속이 20%증가입니다.
거기에 풀스택시 데미지 15%증가가 발동합니다.
용분이 끝나면 라이징퓨리 스택당 4초동안 가속20%증가, 데미지15%증가를 추가로 받습니다. 
그래서 보통은 총 20초간 받습니다.
즉, 용분이 끝나도 바로 현자타임이 오지 않는다는 거죠
덕분에 생각보다 정수폭발이 넘쳐나고 현자타임이 길진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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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여기서 최고단점은 그나마 있던 업화의 찍딜이 '아예 완전히 사라졌다'는 점이죠
빡광 아니면 파열로 단일딜이 되어버린... 극과극이라 쐐기에서는 상당히 높은 확률로 패싱될 확률이 잇어 보입니다.
빡광이 너무 넘사라서 1빡광 2찍딜로 짜는데 황폐가 그 자리에 들어가는게 아니라면... ㅎ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