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패치가 본서버에 적용됩니다.
북미쪽 홈페이지에 패치된다고 공지떴씁니다.
패치일은 12월22일 새벽(북미태평양시간기준) 입니다.

대충 내용은
새로운 맵이 추가되고(9,10티어전용맵2개추가됩니다),
새로운 신호기들이 추가됩니다.
항구의 디자인이 추가됩니다.
일본 어뢰에 대한 피탐지거리가 줄어듭니다.(발견하기 더 어려워집니다.)
공격후 돌아오는 비행기들의 귀환속도가 빨라지고,
3만5천톤 이상의 배들의 선회력이 안좋아집니다.
(3만5천통급이상이면, 저티어들 배과 구축함들 뺴고는 거의 모든 배들입니다.)
순양함이 수리가 시타델 맞은 대미지의 33프로만큼 수리가능하게 됩니다.
각 나라의 배들이 조절됩니다.
(독일순양함들 버프와 디버프됩니다.자오 피통40800로 하락합니다.)
(미구축함 저티어들이 버프되고, 니콜라스,벤슨도 버프됩니다.)
(소련구축함들이1900대미지가 1700으로 줄어들고 화재확률이 7프로로 줄어들고, 
키예프 hp탄이 최대3천으로 줄어듭니다.)
항모의 비행기 그룹이 완전히 파괴되면, 대체하는 비행기그룹의 재이륙시간이 길어집니다.
(미국은 2배의시간이 필요하고, 일본은3배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카르마시스탬(일종의 평판시스탬)이 추가됩니다.
(칭찬이나 나쁨을 받으면, + - 되서, 시스탬메세지에 표시된다고 합니다.)
(테섭에서 경기를 몇판해보긴했는데,  카르마시스탬이  정확히 구현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배를 판매할때 그배에 해당되는 모든 부품들이 판매됩니다.
(같은 배를 다시 구매할때 필요한 부품을 따로 구매해야됩니다.)
영구 위장막이 추가됩니다.
(골드로 구매한 가능하고, 특정 선박(골드쉽)을 구매시 같이 딸려옵니다. 
테섭에서 소련8티어 순양함에 영구 위장이 기본으로 달려있엇습니다.)
블루 스틸 -ARS NOVA-의 아르페지오"전함의 세계에 온다.
(콜라보한  블루스틸에 관련 미션 같은게 게임내에 생길것 같네요.)
입장 허가(일종의 초보용 미션)이 추가됩니다.
(이 미션을 해야 연구트리가 열리게 변경될것입니다.)
함장을 삭제할때  복구시간이 5분이 주어집니다.
( 함장을 삭제하기 하면 바로 없어지지만,  패치후 함장 삭제시 5분 안에 복구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었습니다.)
봇의 인공지능이 개선됩니다.
게임 시작전 대기시간동안도 채팅창을 쓸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기하는시간이 늘어났으니 그 동안 작전을 짜라는것 같네요..)
미니 클라이언트가 나옵니다.(몇가지 기능에 제한된 버전 클라이언트)
존 점령지 들오는 크래딧이 20프로 감소됩니다.
몇가지 배들의 경험치와 크래딧 획득량이 조절됩니다.
(9,10티어배들의 경험치과 크래딧 획득량이 증가됩니다.)
(증가되는 배들의 종류가 더 많군요.)

공지나온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내용전체를 구글 번역기 쓴 결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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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맵, 새로운 신호 깃발, 영구 위장, 게임 균형과 개선의 적재량. 업데이트 0.5.2가 실행으로 설정!

우리는 우리의 최신 개발자 게시판에서 큰 물건의 대부분을 포함하지만 여기에 전체 업데이트 아래에 노트를 통해 세부 사항을 발굴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업데이트는 03 년 12 월 22 예정 : 00-05 : 태평양 표준시 00시 (06 : 00-08 : 동부 표준시 00시) 게임 서버가 오프라인 상태가 될 것입니다 동안을.

업데이트 노트 0.5.2
새로운 기능
두 개의 새로운지도

새로운 신호

새로운 성취 : "크라켄 해방"

선박 재조정

카르마 시스템

향상된 포트 및 사령관 관리

영구 위장

"아르페지오 (Arpeggio)는"전함의 세계에 온다

"미니 클라이언트"시험

중요한 경제 변경

게임지도 및 모드
새로운지도 : 대서양

대형지도
게임 모드 : 두 가지 주요 영역으로 세 가지 핵심 영역과 지배와 정복
전투 계층 : IX-X
새로운지도 : 산산조각

또한 대형
게임 모드 : 두 가지 주요 영역으로 세 가지 핵심 영역과 지배와 정복
전투 계층 : IX-X
지도는 시각적으로 개선하고 더 나은 게임 플레이 불통 :

제도
좁은
선 고장
두 형제
북극광
화재의 땅
얼음의 섬
중매 업데이트 모드 / 설정 :

새로운 새벽, 장애 라인, 북한, 해협, 화재 및 해양의 토지에 대한 추가 토너먼트 시나리오
"존"모드는 얼음과 트랩의 섬, 바다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투 만남"모드는 모든 맵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솔로몬 제도 맵 계층 II-V로 제한되도록 (II-VI WAS)
고장 라인은 V-VII 계층에 한정 (이었다 V-VIII)
PvE를 모드의 맵과 모드에 대한 무작위 배정의 우선 순위를 다시 조정했다. 지금부터, 그들은 서로 완전히 일치하는 것

"줄루어 호텔"

성취 : 동맹
전투 당 + 50 % 사령관 경험
"빅터 리마"

성취 : Witherer
+ 1 %의 확률은 160mm 이상의 폭탄과 구경의 포탄에 의해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0.5 %의 확률로는 구경의 포탄 적은 160mm로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4 % 초과를 야기 할 가능성
"아빠 아빠"

성취 : 솔로 전사
전투 당 + 300 % 무료 체험
"11월 폭스 트롯"

성과 : 높은 구경
5 %는 준비 시간 소모품
"11월 에코 Setteseven"

성취 : 맑은 하늘
+ 10 % AA 효율
항공기의 후방 포수의 수비 군비의 + 10 %의 효율
"줄리엣 위스키 Unaone"

성취 : 청산인
+ 15 % 홍수의 원인이 기회
+ 5 % 잡지를 폭발 기회 (자신의 배, 단점)
"인도 X 선"

성취 : 방화범
+ 1 %의 확률은 160mm 이상의 폭탄과 구경의 포탄에 의해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0.5 %의 확률로는 구경의 포탄 적은 160mm로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5 % 잡지를 폭발 기회 (자신의 배, 단점)
새로운 성취 : "크라켄 해방"

한 전투에서 5 개 이상의 적함을 파괴 부여. "평등 속도 찰리 런던"신호 (전투 당 + 50 % XP)를 보상. (이전에 성취 "동맹"에 대한 rewrded)
선박의 리 밸런싱
일반 변경 :

일본어 공중 어뢰는 : 자동 모드 드롭 거리를 재 계산; 어뢰 비행기는 목표에 15 % 가까운 거리에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목표와 교차로의 의도 된 시점에서 공격이 모드의 어뢰 콘은 14 % 증가
수동 모드 일본 항공사에서 발사 어뢰에 대한 수렴 콘 구현
66 %의 모든 미국과 일본의 전투기에 대한 대안 공격의 효율성을 증가. 대안 공격 동안의 비행 속도가 평면에 따라 15-21 노트만큼 증가
평면에 따라 15 ~ 21 노트로 (폭탄로드를 삭제 한 후) 미국과 일본의 공세 항공기의 복귀 속도를 증가
어뢰의 종류에 따라, 500m에 100m에 의해 선박 발사 어뢰의 검출 감도 범위를 감소. 상위 계층에 대해, 검출 가능성 어뢰 범위의 감소가 크다
변위가 35,000t을 초과하는 선박의 기동성을 감소
AA의 군비는 이제 모든 선박 및 클래스에서 일관 통계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소모품은 하나의 추가 요금을받을 것이다
메인 배터리 터릿에 관통 및 관통 침투 경우뿐만 아니라 선박의 손상을 겪을 것이다
순양함에서 "당을 복구"소모품은 성채 손상의 33 %까지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독일어 선박 :
독일어 순양함 KOLBERG, 쾨니히 스 베르크와 뉘른베르크 : 그는 조각 쉘에 의해 공격 갑옷 슬로프는 현재 엔진과 잡지에 대한 보호의 계산에 고려된다. 6인치 (150mm) 이하 아래 칼리버 껍질로부터 엔진 룸에 대한 손상의 가능성은 제로로 감소
카를 스루에 순양함은 : 메인 배터리의 재 장전 시간이 6.5 초에 8.57로 감소 하였다
카를 스루에 순양함 : (반대 선박쪽으로) 전면 포탑의 이송 각도는 70도 25도에서 변경된
Yorck 순양함 : 포탑 '전체 회전 시간이 34.6 초 51.4에서 감소 하였다
힌덴부르크 순양함 : 안티 - 어뢰 보호 비율이 다시 계산했다

일본어 선박 :
하시다 테 순양함 : 그는 쉘에서 전체 피해는 2,100 1,800에서 감소 하였다
자오 순양함 : 선박의 히트 포인트의 수 (HP)는 44,900 40,800 내지 감소

미국 선박 :
에리, 체스터 순양함 : 포대 코팅은 22mm로 13mm에서 확대되었다
니콜라스 구축함에 대한 히트 포인트 재분배되었다. 배의 HP의 15 %는 선미에 활에서 재분배되었다. 헐 B 총의 발사 정확도는 약간 개선되었다
니콜라스 구축함, 포병 총을 연구 할 수있는 옵션이 제거되었습니다. 지금부터, 포병 총은 선박의 선체의 연구와 함께 변경됩니다 : 127mm / 51 Мк7 총 주식 선체의 상단 건을 장착 할 수있는 옵션으로 127mm / 38 Мк21 총으로 대체
이미 니콜라스의 포병 총 모듈을 연구 한 선수는 선박 2,500 XP 포인트의 보상을 받게됩니다 연구와 니콜라스에 모듈이 2,500 XP 점과 21 만 크레딧을 얻을 것이다 장착 사람들 동안. 플레이어가 포병 총 모듈을 연구하고 그것을 장착, 나중에 주식 총으로 교환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선박이 총은 선체가되는과 관련된 얻을 것이다 동안, 그 플레이어는 선박에 대해 동일한 2,500 XP를 받아 21 만 크레딧됩니다 익숙한.

벤슨 구축함 : 헐 B가 수정되었습니다. 체력 (HP)의 수는 12,800에서 15,400으로 증가하면서 연구하는 동안, 주 총 포탑이 제거되지 않습니다. AA 방어 마운트가 수정되었습니다 : 적분 값은 19 ~ 20 점으로 증가 하였다
펜사콜라 순양함 : 선체의 총 수는 8-10 증가
오마하 순양함 : 카메라 어뢰에 관련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러시아어 / 소련 선박 :
키예프 구축함은 : 히트 포인트의 수 (HP)가 3,000으로 감소 하였다
B2LM 총 HE 포탄에서 손상은 1,900 1,600에서 감소 하였다; 원인이 화재의 가능성은 9 %에서 7 %로 감소했다. Gnevny, Ognevoi, 키예프, 타슈켄트와 Udaloi : 이러한 변경 사항은 다음 선박에 대하여 이루어졌다

비행
전투기와 어뢰 사업자에 대한 목표 확산의 시각적 표시 재 작업되었습니다.

수렴과 자기 횡단 어뢰 사업자에 대한 확산을 목표로, 분산, 병렬을 구현했습니다. 관련 설정이 게임 장치 (선박, 항공기)를 사용할되면이 목표 스프레드 플레이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 : 풍경을 겹쳐 아닌 것 공기 폭행 콘이 그것에 의해 끊어
어뢰 사업자 : 공기 폭행 콘은 풍경에 차단한다
어뢰 낙하 지점 프리에 설정되어있는 경우, 콘 렌더링되지 않을 것이다 (표시)
공기 그룹에 대한 돌격 다시 실행의 최소화 가능성. 지금부터, 공기 기는 올바르게 처음 발송을 공격한다.

공기 기가 완전히 파괴 인스턴스 타임 페널티가있다. 플레이어 신속 새로 시작할 공기 그룹에 남아있는 항공기를 파괴하기로 결정한다면, 그 새로운 공기 그룹 서비스 시간은 US 항공기 두 번 일본 항공기 3 배 증가한다. 손상된 공기 그룹이 캐리어 그것에 땅에 도달 한 경우,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공기 그룹이 이미 접근 지점에 도달하면 이제 공격이 취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불가능 콘이 서로 아래에 위치했을 때 플레이어가 경우에 어뢰 캐리어의 낮은 콘 회전을 위해 만든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공기 그룹 패널과 공기 그룹 자체보다는 현재에 표시 될 (Shift 키를 누르고 있으면 설정) 마지막 순서의 원인이되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카르마 시스템
카르마가 칭찬 및 수신보고의 수 사이의 차이로서 계산하고, 0보다 작을 수 없다. 카르마는 플레이어의 닉네임으로 표시됩니다.

그것은 칭찬과 동일 부문 내에서 선수를보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칭찬 또는보고되면, 시스템 메시지는 전투 후에 나타난다. 플레이어는 적어도 두 선수에 의해보고되고있는 경우 리포트 시스템은 메시지가 표시 될 것이다.

칭찬에 대한 시스템 메시지 (단, 자신의 별명을 지정하지 않고) 당신을 칭찬하는 사람들의 특정 번호가 표시됩니다.

판매 모듈 (보상)
선박의 판매를 위해,이 배에 속한 모든 모듈 (절반 가격에 더 이상보다 단위)뿐만 아니라 판매 될 예정이다.

그 선박이 구입 한 재하는 경우, 모든 모듈도 다시 구입해야합니다.

게임을 업데이트 한 후 처음 시작은, 저장소에서 현재 사용 가능한 모듈은 자동으로 판매 될 예정이다. 만 각 모듈의 한 단위는 플레이어가 이미 포트에이 선박 저장소에 남아 있습니다. 주의! 이 업데이트의 릴리스의 일환으로, 플레이어의 대부분은 결과로 크레딧에 큰 일회성 보상을 받게됩니다.

입장 허가
"초급 미션,"선수가 특정 조건에서 임무를 재생할 수있는 포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전투 유형을 추가 (현재 플레이어의 계정에는 10 개 이상의 협동 조합 또는 임의의 전투가 없을 것).

초급 미션 (미국, 일본)을 완료 한 국가를 선택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초급 미션이 추가 시나리오는 (미국 선박에 대한 일본어 선박) 일본 선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정 플레이어를 실행하는 것은 불가능 경우) 초급 미션을 실행하는 서버 용량의 부족에 대한 메시지를 추가했습니다.

시스템 개선 채팅
도입 부문 전투 채팅 채널.

또한 전투 채팅 메시지를 비활성화 할 수있을 것입니다. 어느 특정 선수의 모든 메시지, 또는 메시지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의 메시지는 채팅 활성화되면 전투 화면에서 직접 해제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선수의 메시지가 Tab 키를 눌러 통계 화면에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활성화되고 특정 선수의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나타나는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기타 채팅 변경 :

모든 플레이어의 메시지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채팅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빠른 명령과에서 - 전투 보상 알림 채팅의 상태에 관계없이 활성 상태로 유지
이 꺼져있는 동안 전투가 끝난 후 채팅을 자동으로 다시 활성화됩니다
사운드 개선
높고 낮은 사운드 구성이 최적화; 사운드를 재생하기 위해 우선 순위 시스템이 구현
추가 된 새로운 음악 트랙
메인 카메라 사이에서 - 전투 전환의 사운드를 추가
"첫 번째 피"와 "더블 스트라이크"성과에 대한 새로운 음성 메시지를 추가
짧은 명령의 사운드 플레이어 다르고 및 그의 동료들은 (무선 전송을 첨가 효과)
추가 된 신규 단지는 선박 엔진 소리
(Q 전자 버튼을 눌러) 각도의 회전이 활성화되면 생산 찍찍 거리는 소리를 추가
그의 배는 그녀의 체력의 50 %를 잃은 경우 (HP) 플레이어를 경고하는 사이렌 추가
게임의 일반적인 음악 패턴을 재 작업
사령관 관리
도구 팁과 기술을 마스터 링 모달 창에서 선박의 필수적인 특성의 비교 값을 표시하는 옵션을 구현했습니다. 스킬이 직접 특정 선박의 특정 핵심 특성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비교 값에만 나타납니다
짧은 시간 동안 작동 커맨더의 기각 취소기구를 구현 (현재, 5 분)
개인 파일에 대한 모든 지휘관의 추가 목록은 지휘관 사이에 그들이 선박 사이를 전환하는 방식을 전환하는 플레이어를 사용하려면
경우 지휘관의 전문화와 사령관이 할당 된 선박 사이에 불일치가, 기본적인 전문 별도로 표시됩니다
사령관이 선박에 할당 할 때, 대화 상자가 재교육에 필요한 포인트의 수를 표시합니다
그가 구입 및 연구, 선박 모듈을 장착하는 과정과 유사한 선박에 할당되면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사령관을 재교육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커맨더를 할당 할 때, 플레이어는 1 차 또는 2 차 재교육 옵션을 선택한 경우 초기 또한 나중 단계에서 재 훈련 과정으로 복귀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영구 위장
영구 위장은 특정 (프리미엄) 선박에 바인딩
그것은 한 번만 구입 영원히 계속 사용할 수있다 (자동 재 공급은 무료입니다)
그것은 주어진 선박의 추가 혜택을 제공
각 프리미엄 선박 소유자는 요금 관련 선박 무료 위장을 얻을 것이다
클리블랜드, 뉘른베르크, Gnevny 및 Minekaze 선박에 대한 특별 새해 위장도 발표 될 예정이다
"블루 스틸 -ARS NOVA-의 아르페지오"전함의 세계에 온다
독점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배송 함대에 합류! 당신은 당신의 조선소에 어떤 스타일 감각을 추가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전함의 세계에서 전쟁으로 파괴 된 바다는 해군 테마로 한 공상 과학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독특한 게임 콘텐츠지고있다 "ARPEGGIO 블루 스틸 -ARS NOVA-을." 최신 자세한 내용은 이전 발표를 읽어보십시오.

업데이트 0.5.2은이 콘텐츠를 준비합니다 - 당신은 월에 시작하는 일련의 임무를 통해 "아르페지오"배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변경 사항
봇 조종 항공 모함의 개선 :

발견되지이기 때문에, 봇은 무작위로 그들 사이의 선택, 다른 하나의 캐리어 스폰 지점에서 순찰 작업을 수행합니다. 봇은 최대 속도로 똑바로 앞으로 여행 할 것이다
검출되면, 봇 트랙을함으로써 (도, 최대 속도) 적 선박에서 탈출을 시도합니다. 봇은 트랙을 중지하고 즉시 30 초 동안 적의 함대에 의해 발견되지 않은 남아있다으로 캐리어 스폰 포인트의 순찰로 진행됩니다. 다시 검색에서 로봇은 적에서 탈출하는 과정을 설정합니다
항공 모함은 더 이상 제도와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시도하지 않습니다 : 업데이트 0.5.1에서, 사업자와 전함이 자신의 노선이 섬의 클러스터를 우회 놓았다. 항공 모함의 경우, 그 결정은 특히 해협에, 특히 성공하지 밝혀졌다. 그것은 사업자가 자신의 코스를 설정에서 가장 짧은 경로를 선택하게 역전되었다. 후면에 머물 경향을 감안할 때, 변화는 캐리어 스폰 포인트 제도에 의해 분리되어 맵을 제외하고 거의 눈에 보이지 않는 될 것 "해협"지도로
항공 모함은 전투기를보다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인도 브라보 Terrathree"신호에 의해 제공되는 보너스는 두 배가되었습니다 지금 (보다는 5 %) 수리 비용에 대해 10 % 할인을 제공합니다
"대상 수집 시스템 수정 1"업그레이드의 매개 변수를 변경. 다음 매개 변수를 추가 : + 50 % 보장 수집의 범위를; 어뢰의 수집 범위 + 20 %
사용하는 비디오 자습서를 볼 수있는 옵션을 추가 내장 된 브라우저
플레이어가 4 서비스 레코드 수준에 도달 할 때까지, 브라우저는 포트에서 배너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녹음 레벨을 달성하면, 브라우저는 탈출 메뉴에 표시됩니다.

"컨트롤"메뉴는 현재 시간을 표시하는 포트에 시계의 표시를 활성화 / 비활성화 할 수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
시계는 모든 포트 탭에 표시됩니다
카메라를 누르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포트 회전되는 경우, 인터페이스는 포트와 플레이어의 배를 보여 사라져
포트 선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서로 다른 포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선박 사령관 마스터 모든 기술을 가지고, 업그레이드, 플래그 및 위장의 설치 후 선박 필수적인 특성의 변화를 표시하는 메커니즘을 구현

시스템 변경
2 개 이상의 코어를 CPU에 대한 시각 효과 서브 시스템의 성능 향상
추가 "국경 창"화면 모드 (창 경계없이 가짜 전체 화면에서 게임 클라이언트를 실행
일반적으로 포트와 선교 인터페이스의 게임 인터페이스를 최적화
수많은 선박 (필터의 응용 프로그램, 슬롯을 전환 가능 / 컴팩트보기를 비활성화)와 선수를위한 최적화 된 선박의 회전 목마 성능
플레이어의 서비스 기록의 계급 및 레벨에 최적화 스크롤
물 표면의 움직임을 최적화
고정 깜박 거리는 꽃의 문제
뿐만 아니라 전체 화면 모드에서 창 모드에서 감마를 변경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감마의 모든 변화는 3D 장면에 적용됩니다 만
업데이트 법적 정보
카메라 모드 사이를 전환 할 때 시각 효과의 재생에 지연이 발생하는 고정 오류
회전시 트하는 선박의 원인이 고정 된 시각 버그
새로운 멀티 스레드 압축을 풀고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이것은 일부 컴퓨터의 데이터를 빠르게 풀기 수 있으며, 일시 중지하고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클라이언트 파일 시스템을 구현 하였다. 다음의 모든 updatees은 두 단계로 적용됩니다 : 게임 클라이언트 코어는 그 후 첫 번째와 콘텐츠 파일 파일
미니 클라이언트 (시험 업데이트)
미니 클라이언트가 완전한 갱신의 크기의 약 30 %이며, 전체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지 않고 재생하는 신규 / 복귀 플레이어를 제공한다. 이 계층의 선박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선박뿐만 아니라, 그 계층에 대한지도를 포함하여 I 및 II.

기능의 관점에서 미니 클라이언트의 주요 제한은 다음과 같다 :

부문을 만들 수 없습니다
다른 플레이어 부문에 초대 할 수 없습니다
포트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모든 전함과지도는 위에서 언급 한 것을 제외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 내 경제 변경
정복 모드에서 주요 영역을 캡처 신용 보상은 20 % 감소되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및 XP하고 계획 값 획득 크레딧의 금액을 가지고하기 위해, 우리는 researchable 선박의 대부분 보상 비율을 바꾸었다. 우리는 계층 IX-X 배 적립 XP 및 크레딧의 양이 크게 증가에 특히주의를 그립니다.

다음 선박 XP 비율을 증가 :

보그에 대한 4 %
섹스에 대한 3 %
미드웨이에 대한 4 %
와이오밍에 대한 4 %
아이오와에 대한 13 %
몬타나에 대한 18 %
에리에 대한 18 %
체스터에 대한 22 %
오마하에 대한 2 %
클리블랜드 6 %
펜사콜라에 대한 6 %
볼티모어에 대한 15 %
디모 인에 대한 14 %
샘슨에 대한 9 %
Wickes 2 %
니콜라스에 대한 9 %
랑테 파라 구트에 대한 7 %
Hermelin 20 %
KOLBERG에 대한 15 %
카를 스루에에 대한 19 %
뉘른베르크에 대한 8 %
Yorck에 대한 21 %
Roon에 대한 8 %
힌덴부르크에 대한 36 %
즈이 5 %
Hiryu에 대한 4 %
다이 호 2 %
하쿠류에 대한 32 %
이즈모에 대한 9 %
야마토에 대한 8 %
하시다 테에 대한 6 %
치 쿠마 5 %
Furutaka 3 %
이부키에 대한 19 %
자오에 대한 11 %
와카 타케에 대한 4 %
Shimakaze에 대한 27 %
올란에 대한 8 %
Storozhevoi에 대한 47 %
Derzki에 대한 41 %
Izyaslav에 대한 30 %
Gnevny에 대한 8 %
하바 로프 스크에 대한 18 %
다음 선박 XP 비율 감소 :

레인저 5 %
와이오밍에 대한 7 %
노스 캐롤라이나 3 %
세인트 루이스에 대한 8 %
피닉스 5 %
묘기 5 %
콩고어 5 %
후소 3 %
나가토에 대한 6 %
아마 기위한 13 %
쿠마에 대한 11 %
Isokaze 10 %
Hatsuharu 3 %
다음 선박에 대한 신용 비율을 증가 :

랭글리에 대한 9 %
보그 5 %
독립에 대한 8 %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대한 6 %
노스 캐롤라이나에 대한 4 %
아이오와에 대한 11 %
몬타나에 대한 28 %
에리에 대한 8 %
체스터에 대한 13 %
오마하에 대한 6 %
클리블랜드 7 %
펜사콜라에 대한 4 %
뉴 올리언스 3 %
볼티모어에 대한 7 %
샘슨에 대한 18 %
Wickes에 대한 15 %
클렘 슨에 대한 12 %
니콜라스에 대한 17 %
랑테 파라 구트 20 %
마한에 대한 4 %
플레처 3 %
기어링 5 %
Hermelin에 대한 21 %
KOLBERG에 대한 18 %
카를 스루에에 대한 25 %
쾨니히 스 베르크에 대한 4 %
뉘른베르크에 대한 13 %
Yorck에 대한 25 %
더 멋진 1 %
힌덴부르크에 대한 13 %
Hosho에 대한 17 %
즈이에 대한 17 %
Ryujo에 대한 7 %
Hiryu 1 %
하쿠류 1 %
와치에 대한 4 %
콩고어 1 %
이즈모 5 %
야마토에 대한 6 %
하시다 테에 대한 9 %
치 쿠마 5 %
Furutaka에 대한 7 %
아오바에 대한 6 %
모가 1 %
이부키에 대한 17 %
Umikaze에 대한 6 %
와카 타케에 대한 8 %
Isokaze 1 %
Minekaze 5 %
Mutsuki에 대한 12 %
Hatsuharu에 대한 6 %
후부키에 대한 13 %
Kagero 2 %
Shimakaze에 대한 19 %
올란 5 %
Storozhevoi에 대한 59 %
Derzki에 대한 43 %
Izyaslav에 대한 35 %
Gnevny에 대한 13 %
Ognevoi에 대한 9 %

다음 배 신용 비율 감소 :
레인저에 대한 6 %
렉싱턴 10 %
와이오밍에 대한 7 %
벤슨 5 %
Zuikaku에 대한 6 %
다이 호에 대한 16 %
아마기위한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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