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용 어드벤쳐 게임 '언차티드2: 도둑들중에서(Uncharted 2: Among Thieves)'의 멀티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언차티드2는 '잭 &덱스터, 잭2, 잭3'로 유명한 너티독(Naughty Dog)이 개발한 어드벤쳐 게임으로 전작인 언차티드: 엘도라도의 보물 역시 PS3용으로 한글화되어 2007년말에 발매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멀티플레이 영상에서는 언차티드2만의 특유의 벽타기, 점프, 벽에 매달려서 공격 등이 멀티플레이에서도 자연스럽게 구사되고 있다는 것이 소개되고 있다. 언차티드2의 멀티플레이는 최대 10인의 플레이어가 참가해 5:5로 대결이 가능한 대전 플레이, 3인의 플레이어가 함께 진행하는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다.


대전 모드에는 팀 데스 매치와 보물뺏기(Capture the Treasure) 모드가 있다. 이 중 보물 뺏기는 선반이나 장애물 같은 동적인 지형 위로 보물을 운반해야 하기 때문에 팀웍이 요구되며,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 등장했던 배경이 맵으로 사용된다.







[ 팀 데스 매치 ]





<
[ 보물 뺏기 ]





다양한 환경을 통과하며 목표를 수행하는 협력 모드는 파티 시스템에 의해 플레이어 그룹이 함께 랭크에 오르게 되고,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획득한 포인트와 커스텀 매치에서 획득한 포인트가 결합되어 추가 콘텐츠 및 업그레이드가 해제된다.





[ 협력 모드 ]




언차티드2는 2009년 가을 미국에 발매될 예정이고 한국 발매 및 한글화 일정등은 아직 공개 되지 않았다.



■ '언차티드2: 도둑들중에서 - 멀티플레이 트레일러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