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가 유저들과 함께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트릭스터>는 6월 23일까지 게임 내에서 몬스터들에게 얻을 수 있는 특별 카드 아이템을 모아 별희에게 별점을 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별의 힘을 가진 소녀 별희는 카드를 이용해 캐릭터에 여러 가지 효과를 부여해주며, 같은 카드를 2장 이상 선택한 유저에게는 10가지 종류의 특별한 타이틀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안에 처음 접속하면 별의 눈물EV 1개를 지급하고, 국민 모두의 염원이 담긴 태극마크를 모든 캐릭터에게 선물한다.



이외에도 <트릭스터>는 GM 독수리와 함께 축구장을 망가뜨리러 오는 스파이시드래곤을 물리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11일, 17일, 23일 세 차례에 거쳐 축구의 대전장에서 진행한다. 스파이시드래곤을 물리쳐 축구장을 지켜내면 6시간 동안 전 서버에 경험치 1.5배 혜택이 주어지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GM 선물상자2 아이템이 지급된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전승욱 PM은 “6월이 다가오면서 축구 열기가 뜨거워 지고 있는 만큼 <트릭스터>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하였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트릭스터>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