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트릭스터는 내달 25일까지 새로 가입한 유저에게 1만 겔더 쿠폰을 지급하고, 신 캐릭터로 10레벨에 도달하면 아기오리 주니어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1차 전직에 성공한 게이머에게는 포인트백 40, 부활 스크롤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는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해 모은 강화 캡슐 수에 따라 골드 엘릭서, 블랙엘릭서, 화이트 그린 엘릭서,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트릭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로워진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스토리, 폴라로이드 카메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3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할 경우 휴대 포트, 아이스크림 드릴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 PM은 “트릭스터>가 여러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초보자 지역을 개편하고 불편했던 부분을 개선하는 등 대규모 리뉴얼을 실시할 예정이다. 앞으로 게임이 어떻게 변하게 될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트릭스터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