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자사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에서 늦더위를 한방에 몰아낼 '환영학원 괴담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환영학원 괴담록’ 이벤트는 게이머가 <트릭스터> 홈페이지에서 환영학원의 5가지 괴담을 확인하고 미션을 해결하면 아이템과 경품을 받는 이벤트로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환영학원 괴담록’은 여자화장실, 미술실, 과학실, 음악실 등에서 일어난 오싹하면서도 재미있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게이머는 미션을 해결할 때마다 ‘장인의 불꽃’, ‘별의 눈물’, ‘신규 드릴’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게임 내 숨겨진12개의 괴담 미션을 찾아 해결하는 게이머 300명에게 모바일 게임 1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숨겨진 괴담 미션 중 1개라도 해결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션을 많이 해결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엔트리브의 모바일 게임 <화이트데이 모바일>, <디제이맥스 모바일>, <피자피자 타이쿤> 중 1종이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트릭스터>는 개학을 맞이하여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의 스킬 하나를 초기화 할 수 있는 ‘마스터의 권능’과 성장 그래프를 재설정할 수 있는 ‘그래프 백’ 등 <트릭스터>의 주요 아이템을 20% 할인한 가격으로 오는 15일까지 판매한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PM은 “서서히 가을로 접어들고 있지만 여전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트릭스터의 ‘환영학원 괴담록’ 이벤트로 유저 분들이 늦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이다” 며 “언제나 새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실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인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2D MMORPG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