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가 추석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트릭스터》는 게임 내 숨겨진 추석음식을 찾아주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캐릭터인 ‘추석맞이 콩콩’이 잃어버린 7가지 추석음식을 유저들이 찾아준다는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요일별로 찾아야 하는 음식들이 주어지며, 유저들이 각 요일의 퀘스트를 2회 수행해야 완료된다. 유저들이 요일 별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보름달 옥토끼 스킬카드’, ‘송편 포션’, ‘별의 추석 카드팩’ 등의 아이템이 제공되며,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석 한정 아이템인 ‘보름달 헤드’가 지급된다.

아울러, 《트릭스터》는 가을을 맞아 신규 드릴 4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된 드릴 4종은 스피드, 내구성, 편리성 등 각기 다른 장점을 갖고 있으며, 《트릭스터》는 신규 드릴 출시를 기념해 간단한 문답을 통해 유저의 성향에 맞는 드릴을 찾아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드릴 1종을 구입하면 30% 할인 및 나머지 다른 3종의 체험판과 ‘아이템 탐지기의 서’를 제공한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 PM은 “유저분들이 추석 연휴기간 동안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드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게임도 즐기고 뜻 깊은 명절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인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2D MMORPG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