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오늘(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5'가 도시 투자 랭킹전 '긴박투자전-카리브상권(이하 긴박투자전)'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긴박투자전'은 '패왕도전'에 이은 또 하나의 이벤트 콘텐츠로,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도시 투자 랭킹전이다. '패왕도전'과 같이 최강의 SR급 항해사까지 보상으로 확보할 수 있으며, 오늘부터 게임 내 이벤트 배너가 활성화되어 3월 24일(화) 본격 참여가 가능할 예정이다.

3월 24일(화)부터 3월 30일(월)까지 진행될 '긴박투자전'은 이벤트 해역에 있는 모든 도시의 투자 레벨을 20이상 올리면 다음 해역으로 이동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참여를 통해 최강의 항해사 에드워드 티치(SR급/R급),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스쿠너X 설계도, 주얼, NP, 금화 등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확보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3월 24일부터 시작될 긴박투자전은 2월의 패왕도전 못지 않게 게이머들이 승부욕을 불태울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오래 사랑 받을 수 있는 대항해시대5가 되도록 코에이테크모게임즈와 협업을 통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계속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금주 주말인 3월 20일(금) 15시부터 22일(일)에는 '주말 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는 모든 적 선박의 총 전력이 20% 감소하여 더욱 원활한 전투가 가능할 예정이다.

‘대항해시대5’의 '긴박투자전'과 '주말 쿨'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