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삼국지PK for Kakao’의 2차 업데이트 ‘강동맹호’를 금일(2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지PK for Kakao’는 동방의 호랑이 ‘손견’을 신규 장수로 추가함과 동시에 자동 공수성 시스템, 수정석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수정석 시스템은 85급 레벨 달성 시 오픈되며, 수정석 정련은 주공의 레벨이 95급 후, 과학에서 수정석 연마를 연구하여 오픈 가능하다. 이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수정석을 연마하거나 레벨업 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엘리트 던전 ‘강동맹호’와 시련탑 9, 10층 추가로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국왕 로그인 시스템에 알림 기능을 도입하여 유저들의 편의성까지 배려했다. 이외에도 ‘삼국지PK for Kakao’는 전투화면과 정무 보상, 장신구 공방 최적화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한 단계 높이겠다는 목적이다.

한편, ‘삼국지PK for Kakao'는 원 버전 ‘삼국지PK'의 우수한 게임성과 카카오 플랫폼의 높은 커뮤니티성이 시너지효과를 발휘해 정식 출시 하루 만에 티스토어 인기 무료 1위에 등극하는 등 No.1 모바일 삼국지게임으로 자리 잡은 저력을 발휘한 바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는 항상 지금보다 발전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특성과 요구에 맞춘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삼국지PK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