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삼국지PK for Kakao’가 금일(2일) 카카오 게임샵에 입점, 오픈한다고 밝혔다.

No.1 모바일 삼국지게임 ‘삼국지PK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샵을 오픈함에 따라, 유저들은 보다 간편하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카카오 게임샵을 이용할 경우 구매금액의 10% 수준을 카카오코인으로 받을 수 있다.

‘삼국지PK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샵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 2종도 마련했다. 먼저, 6월 2일(화)부터 15일(월)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모든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유저 모두에게 카카오코인을 100% 증정하고, 7월 말까지는 100만 금화와 30모병령, 30만 은화, 30만 목재, 30만 식량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6월 2일(화) 오전 11시부터 5일(금) 오후 2시까지는 결제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결재금액 30%에 해당하는 코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하루 만에 티스토어 인기 무료 1위에 등극하는 등 No.1 모바일 삼국지게임으로 자리 잡은 ‘삼국지PK for Kakao’는 지난 29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수를 추가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 후 높은 인기를 끌어내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카카오 게임샵 오픈을 통해 유저분들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께서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삼국지PK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