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신규 레이싱 게임, '드리프트걸즈' 가 출시했다.

'드리프트걸즈'는 NHN블랙픽이 개발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 레이싱 게임의 복잡한 조작에서 벗어나 터치 한 번의 간편한 조작으로 빠른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 각기 다른 개성과 스토리를 지닌 수십 명의 아름다운 히로인들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어 연애시뮬레이션의 느낌도 받을 수 있다.

게임에 삽입된 히로인들의 음성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엘사 등의 목소리를 연기한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히로인들마다 특수한 이벤트 컷씬, 혹은 의상들이 존재한다.

조작은 간편하지만 드리프트에는 일정한 타이밍이 있어 완벽한 판정을 내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이 필요하며, 각 히로인들은 차량에 동승할 시 능력치를 대폭 상승시켜주기 때문에 히로인들과의 호감도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또, 각 파츠별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시 차량의 성능을 대폭 상승시킬 수 있다.

남자들의 로망을 담은 리얼엔진, '드리프트걸즈'를 게임 출시전에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아래는 '드리프트걸즈'의 인게임 스크린샷을 모은 것이다.

※ 본 스크린샷은 테스트 버전으로 촬영된 것이기에, 실제 게임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