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엔터테인먼트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자체 개발중인 레이싱 게임 드리프트걸즈의 VIP테스트를 12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 지난달 28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에 등록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VIP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11월 출시 예정인 드리프트걸즈는 터치 한번으로 드리프트를 실행하고 최고의 속도감을 경험할 수 있어 레이싱 게임은 조작이 복잡하다는 이용자들의 선입견을 한번에 없앴다.

무엇보다 각기 다른 성향과 스타일을 지닌 수십 명의 히로인이 등장, 영화관 나들이 등 다양한 테마의 데이트를 즐기는 연예시뮬레이션도 가미되어 사전예약부터 남성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서버 안정화 및 최적화 점검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드리프트걸즈 VIP테스트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전날인 11일 자정 전까지 사전예약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NHN블랙픽은 VIP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 차량 티켓과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주간 레이스 도전’, 귀요미 히로인 ‘수이’의 호감도를 높이면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태권소녀 수이의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VIP테스트 기간 동안에도 드리프트걸즈 사전예약에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16일까지 진행되며,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차량 티켓, 히로인 티켓 등 아이템이 담긴 ‘리얼엔진 스타터팩’을 선물한다. ‘아우디R8 렌트 및 1박2일 호텔 숙박권’, 일본 인기 레이싱 만화 ‘이니셜 D에 등장하는 AE86 레플리카’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솔직히 갖고 싶잖아? 남자의 로망!’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드리프트걸즈는 오는 11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이 동시 출시 될 예정이며, VIP 테스트 참가 대상자와 사전예약에 등록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드리프트걸즈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