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는 1월에 Xbox 360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선정된 인기 있는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6월 열린 E3 2013 미디어 브리핑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는 전 세계 수백만 Xbox 팬들이 보여준 열정과 지지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지난 7월 1일부터 Xbox One이 출시될 때까지 신규 및 기존 Xbox Live 골드 멤버들에게 매월 2개의 Xbox 360 타이틀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힌 바 있다.

아래 선정된 게임 타이틀은 제한된 기간에만 제공된다. 골드 멤버를 위한 게임의 보다 자세 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슬리핑 독스' 2014년 1월 1일 ~ 1월 15일

활력적인 도시인 홍콩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범죄 조직 중 하나인 ‘Triads’가 숨어 있는 곳이기도 하다. 게이머는 비밀경찰 ‘웨이 셴(Wei Shen)’이 되어 Triads 조직 내부에 숨어들어 적을 와해하는 임무를 받는다.

게이머는 정체를 들키지 않은 채 범죄 활동에 참가하면서 조직에서 승진을 하고, 실력으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야 한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서 진실, 충성, 정의 사이의 경계가 영구적으로 흐려짐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위험에 직면하게 된다.

[▲슬리핑 독스]



■ '라라 크로프트와 빛의 수호자' 2014년 1월 16일 ~ 1월 31일

1월 16일부터는 협동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 ‘라라 크로프트와 빛의 수호자’를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털 다이나믹스에서 개발한 위 게임은 라라 크로프트가 주인공인 ‘툼 레이더(Tomb Raider)’의 외전 타이틀이다.

게이머는 단독으로 또는 친구와 함께 치명적인 함정을 피하고, 죽지 않는 적들과 맞서거나, 60여 종의 다양한 유물, 유적을 수집하는 플레이를 하게 된다. ‘라라 크로프트와 빛의 수호자’는 속도감 있는 액션과 등각 뷰(isometric view) 시점을 통해 보이는 아름다운 영상을 제공한다.

[▲라라 크라프트와 빛의 수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