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는 위저즈오브더코스트의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2015 : 플레인즈워커의 결투'를 아이패드 전용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직 2015: 플레인즈워커의 결투'는 플레이어에게 “더 큰 사냥감을 노려라”는 도전을 통해 다차원 우주 최고의 사냥꾼인 개럭 와일드스피커를 상대하고, 야생 짐승들로부터 같은 플레인즈워커라는 새로운 사냥감에게로 눈을 돌린 개럭을 저지하도록 한다. 올해부터 ‘매직 2015: 플레인즈워커의 결투’는 기능이 풍부한 덱 구축 경험을 소개하며, 팬들이 이전과는 확연하게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로 덱을 구성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아이패드 전용으로 출시된 ‘매직 2015–플레인즈워커의 결투’는 오는 16일부터 PC(Steam), 안드로이드(Google Play), Xbox 360, Xbox One, 및 아마존 킨들(Amazon Kindle)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해즈브로코리아는 매직의 오프라인 트레이딩 카드게임인 ‘코어세트 2015’ 정식 출시에 앞서 7월 12일(토), 13일(일) 양일간 전국 36개 매직 매장에서 사전 체험 행사인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18일 전세계 동시 출시되는 '코어세트 2015'의 프리릴리즈 팩을 제공받아 미리 게임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번 프리릴리즈 이벤트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색으로 프리릴리즈 팩을 받게 되며, 팩 안에는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즐기기위한 모든 것이 들어있다. 또한 이번 프리릴리즈 팩에 포함된 ‘학살자 개럭’ 도전카드로 “더 큰 사냥감을 노려라” 콘테스트에 참가하기위한 흥미진진한 활동을 도전할 수도 있다.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개최하는 전국의 매직 매장 정보는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매직 2015: 플레인즈워커의 결투’가 아이패드로 출시되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때나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매직: 더 개더링’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 16일 이후에는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PC, 안드로이드용 태블릿PC, Xbox 360, Xbox One, 킨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매직을 경험할 수 있어 일반 온라인 게이머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히며, 또한 "이번 '코어세트 2015'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통해서도 기존 플레이어는 물론 초보자들까지도 매직의 다양한 재미를 느껴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